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차승원 근황, 꽃중년 외모 여전…44번째 생일파티 공개

입력 2013-06-14 10:08 수정 2013-06-14 10:1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차승원 근황,  꽃중년 외모 여전…44번째 생일파티 공개
'차승원 근황'

배우 차승원의 근황이 공개됐다.

차승원은 장진 감독의 첫 액션영화 '하이힐' 촬영장에서 깜짝 방문한 일본 팬 50여 명과 서울종합 촬영소에서 특별한 생일 보냈다.

팬들의 방문에 차승원은 "너무 고맙고 감사한 마음 뿐이다. 가끔 내가 고맙지 않은 듯한 표정을 지을 때가 있는데 원래 표정 만드는 것을 잘 못해서 그렇지 지금 최고로 고마운 표정을 짓고 있는 거다"라며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차승원의 주연 영화 장진 감독의 '하이힐'은 여자가 되고 싶은 강력계 형사 지욱(차승원)과 그를 돕는 묘령의 여인 장미(이솜), 그리고 허곤(오정세)까지 세 사람의 이야기를 담은 액션 드라마이고 2013년 하반기에 개봉된다.

차승원 근황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차승원 근황 보니 꽃중년 외며 여전해" "차승원 근황, 44살 이라니 믿을 수 없어!" "차승원 근황, 영화 하이힐 기대된다" "차승원 근황, 일본팬들 지극정성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

나비 열애 인정, 히딩크도 인정한 축구선수 여효진은 누구? 정준하 니모 사진 공개, '아니나 다를까 대단한 미인' 21세기 디즈니 공주, 여자들도 보고 반할 날씬 몸매 '눈길' 소개팅 선호 스타일 1위는 '이승기-손예진', 그러나 현실은… 나비 열애 인정, "축구선수 여효진과 2년째 좋은 인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