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긴어게인 코리아' 헨리, 홍진호-이나우와 클래식 버스킹

입력 2020-07-17 11:45

방송: 7월 19일(일)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19일(일) 밤 11시

'비긴어게인 코리아' 헨리, 홍진호-이나우와 클래식 버스킹

헨리가 클래식 아티스트와 고품격 버스킹을 선보인다.

19일(일) 밤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에서는 '부산'으로 떠난 멤버들의 버스킹 이야기가 공개된다.

지난 회, 국보급 보컬리스트 소향의 합류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비긴어게인 코리아'에는 시즌 사상 최초 클래식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며 또 한 번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클래식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일 주인공은 바로 매주 화려한 퍼포먼스와 선곡을 선보이고 있는 헨리, 하림, 소향.

헨리는 바다의 도시 부산에 어울리는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의 OST 'He's A Pirate'를 직접 선곡하고 편곡했다. 이번 버스킹을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한 자세로 임한 헨리는 "어릴 때 클래식 음악을 많이 해서 트라우마가 생겼다. 이번에 저도 모르게 스트레스를 받았다"라며 무대를 준비하며 겪은 부담감을 고백했다.

그럼에도 헨리는 완성도 있는 무대를 선보여 부산의 관객들은 물론 멤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비긴어게인' 시즌마다 함께 호흡을 맞췄던 수현은 "섹시하다"며 환호했고, 하림은 "클래식할 때 헨리는 리더 같다"고 말해 헨리의 반전 매력을 예고했다. 또 정승환은 "여태껏 본 헨리 형의 모습 중에 가장 멋있었다"며 감탄했다.

헨리와 함께 환상의 호흡을 선보인 이들은 JTBC '슈퍼밴드'의 우승팀 호피폴라의 첼리스트 홍진호, TOP3 퍼플레인의 피아니스트 이나우이다.

관객들부터 멤버들까지 모두를 반하게 만든 헨리의 무대는 7월 19일(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비긴어게인 코리아' 헨리, 국내 최초 '제철소 루프스테이션' 도전! '비긴어게인 코리아' 완전체 보컬리스트 소향, 새 버스커로 합류! '비긴어게인 코리아' 헨리 'Youngblood' 퍼포먼스, 200만 뷰 돌파!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