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냉장고를 부탁해' 이제훈, 잔망스러운 센스 작렬... 예능하셔야겠어요!

입력 2016-05-10 10:04 수정 2016-05-10 10:2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기사 이미지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배우 이제훈이 잔망스러운 매력을 뽐내며 예능감을 발휘했다.

지난 9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이제훈은 시작부터 무전기를 들고 tvN '시그널'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콩트를 선보이는 센스로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만들었다. 이어서 칸칸마다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는 냉장고를 선보여 MC군단과 셰프들의 호평을 얻었다. 식재료가 담긴 비닐마다 라벨을 붙인 것을 물론 위 아래로 열을 맞춰 정돈되어 있는 모습이 흡사 박물관을 연상시킬 정도였던 것.

냉장고를 가득 채운 한약들과 신선한 채소들을 소개할 때는 이제훈의 건강을 세심하게 챙기는 어머니의 사랑이 느껴졌다. 냉장고 공개를 마친 후 이제훈은 “냉장고를 살펴보니 어머니의 사랑이 느껴진다. 더욱 잘해드려야겠다”며 어머니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셰프들의 요리가 끝나기 전까지 이제훈은 특유의 잔망스러운 표정으로 감탄을 이어갔고 완성된 음식을 먹을 때마다 시청자에게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센스가 돋보이는 인사를 잊지 않는 등의 모습을 엿보였다.

또 음식을 먹을 때마다 풍부한 표정으로 맛을 표현, 셰프들에게도 감사의 말을 전했다. 특히 음식을 먹고 느껴지는 맛을 표정으로 표현해달라는 MC의 말에 이제훈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잔망스러운 표정을 선보여 분위기를 훈훈하게 달구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이 이제훈의 매력에 빠지게 만들었다.

정영식 기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