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당선인터뷰] 평택을 유의동 "평택시민의 승리"

입력 2014-07-30 23:1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당선인터뷰] 평택을 유의동 "평택시민의 승리"


경기 평택을 재선거에서 승리한 새누리당 유의동 당선인은 30일 "오늘의 승리는 시민 여러분의 승리"라며 당선소감을 밝혔다.

유 당선인은 이날 오후 10시30분께 사실상 당선이 확정된 뒤 평택시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기자들과 만나 "평택의 발전을 갈망하고 변화를 원했던 시민의 여망을 반드시 실현하겠다"고 했다.

그는 "미래로 가는 문을 활짝 열고 남은 1년 8개월동안 사력을 다해 평택의 미래를 견인하겠다"고 약속했다.

유 당선인은 "그동안 선의 경쟁을 해준 정장선과 김득중 후보에게 감사 드린다"며 "기회가 되면 평택의 발전을 위해 조언을 구하겠다"고 밝혔다.

유 당선인은 오후 10시 50분 현재 100% 개표를 마친 상황에서 52.05%를 득표해 정 후보(42.30%)를 9.75% 차로 당선됐다.

그는 1971년 평택에서 태어나 성동초, 한광중·고, 한국외대를 나와 이한동 전 국무총리 비서와 국회의원 류지영 의원 보좌관을 지냈다.

(뉴시스)

관련기사

새정치연합 역심판론…손학규, 김두관 모두 패해 당혹 서산·태안 김제식 당선인 "지역발전으로 보답하겠다" 나주·화순 신정훈 "농민과 서민 대변하는 일꾼 되겠다" 이개호 "열심히 일하는 '좋은 국회의원' 되겠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