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 설 연휴 특선영화 최다 편성…TV최초 공개작만 4편

입력 2020-01-23 10:2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설 연휴 특선영화 최다 편성…TV최초 공개작만 4편

JTBC가 이번 설 연휴 동안 영화만 총 6편을 편성해 눈길을 끈다. 같은 기간 국내 방송사 중 가장 많은 편수로, TV최초 공개작만 4편이다. 

안방극장에 첫 선을 보이는 영화 4편 중 가장 먼저 시청자와 만나는 작품은 '가장 보통의 연애'다. 김래원과 공효진이 주연을 맡은 로맨틱 코미디로 300만 명에 육박하는 관객을 모았다. 한국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선 오랜만에 히트작 대열에 오른 작품이라 개봉 당시 크게 화제가 됐다. JTBC에서 24일 금요일 밤 10시 50분에 시청할 수 있다. 

다음날인 25일 토요일 밤에는 두 편의 TV최초 방영작이 안방극장을 찾는다. 먼저, 류준열과 유지태를 내세운 영화 '돈'이다. 부자가 되고 싶어 증권가에 입성한 신입 브로커에 대한 이야기다. 배우들의 열연으로 호평 받으며 380만 관객을 극장으로 불러들였다. 25일 토요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된다. 

'돈'에 이어, 같은 날 밤 11시에는 김래원 주연작 '롱 리브 더 킹 : 목표의 영웅'까지 시청할 수 있다. 동명의 인기웹툰이 원작이며, 개과천선한 조직폭력배의 총선 출마 과정을 흥미롭게 담아냈다. 

설 연휴 기간에 편성된 TV최초 방영작 중 마지막 영화는 '미성년'이다. 충무로 A급 배우 김윤석의 첫 연출작이다. 김윤석이 연출과 동시에 출연까지 했으며 염정아가 함께 주연으로 나서 무게감을 실어준다. 26일 일요일 밤 11시 30분에 방송된다. 

TV최초 방영작 외에도 두 편의 영화가 더 있다. 조인성과 남주혁이 출연한 대작 '안시성'이 24일 금요일 오전 9시 15분에 방송된다. 25일 토요일 오전 10시 10분에는 김남길과 정재영이 주연으로 나온 좀비 소재 코미디영화 '기묘한 가족'이 편성됐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정산회담' 티저 공개! 가수 요요미가 안내하는 황금빛 '돈길' '막나가쇼' 자유의지 뺏긴 이경규, 아바타 신세에 '허탈' '팬텀싱어3' 역대 최다 참가 지원자 몰려…모집 기한 연장 '특집 슈가맨, 양준일 91.19' 양준일, 팬들과 조우하자 '폭풍 눈물' JTBC 토크멘터리 '이어령 선생이 젊은이에게 바치는 마지막 이야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