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호구의 차트' 일상 속 '암살템' 충격의 1위는 이것!

입력 2019-12-10 15:2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9일(월) 방송된 JTBC2 예능 프로그램 '호구의 차트'에서는 '소리 없는 살인자! 일상을 위협하는 암살템 TOP8'을 주제로 한 차트가 공개되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건강하려고 사용했던 손 소독제가 유해균뿐 아니라 유익균까지 없앤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평소 손 소독제를 많이 사용한다는 한혜진은 특히 깜짝 놀라며 불안해 앴다. 더불어 간암 유발, 여성들의 골다공증 위험을 높인다고 해 충격을 안겼다.
(▼영상 확인)
 
일상을 위협하는 암살템 TOP1은 '전기밥솥'으로 보온이 되는 밥솥 안이 따뜻하고 포근해 바퀴벌레 서식지로 최적의 환경이라는 것이 공개되자 스튜디오는 충격에 빠졌다. 이어 주기적으로 해야하는 전기밥솥 청소법이 공개되었다.
(▼영상 확인)
 
한편, 호구공감 차트대결 '호구의 차트'는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JTBC2에서 방송된다.

JTBC2는 KT olleh tv 39번, SK B tv 48번, LG U+ TV 40번, SkyLife HD 45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 '호구의 차트'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호구의 차트' 일상 속 '암살템' 충격의 1위는 이것!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호구의 차트' 장성규 신체 비밀…"여유증에 이어 탈모까지" '호구의 차트' 한혜진이 강력 추천하는 겨울철 운동비법은? '호구의 차트' 전진, 렌의 깜짝 퍼포먼스에 "활력 솟는다" '호구의 차트' 한혜진 "술 먹은 다음 날 식당에서 전화 왔다" "부암동 그 카페"…'호구의 차트' 렌, 열애 의혹 받은 사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