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인간지능' 민경훈, 효연과 캠핑 중 경악한 이유는?

입력 2018-11-28 15:5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23일(금) 방송된 JTBC '가장 완벽한 A.I - 인간지능'(이하 '인간지능')에서는 A.I 예삐(효연)와 함께 캠핑을 떠난 민경훈의 하루가 본격적으로 공개되었다.

캠핑 매니아로 알려진 효연은 사용자 민경훈을 도와 캠핑에 나섰다. 민경훈은 A.I 신청 당시 본인과 반대의 성향을 가진 인간지능을 원했지만 끊이지 않는 효연의 수다에 좌절하고 말았다. (▼ 영상 확인)

 
캠핑장에 도착한 효연은 배가 고픈 민경훈을 위해 '비어캔치킨'을 만들어주겠다고 큰소리쳤다. 하지만 완성된 '비어캔치킨'의 비주얼에 민경훈을 경악을 금치 못했고 "먹으면 아플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 영상 확인)

 
JTBC '인간지능'은 현재 우리에게 익숙한 '인공지능'의 미래형 버전인 '인간지능'이 사용자의 편의를 돕는다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페이크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인간지능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인간지능' 민경훈, 효연과 캠핑 중 경악한 이유는?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뼈 없는 건 상대도 안 해" 프로닭발러 별의 '닭발 먹방' [영상] '아는형님' 김유정, 후배 윤균상에게 "형!"이라고 부르는 까닭? [영상] '같이 걸을까' 와썹맨 박준형 반전과거 "광고기획사에서 일해" [영상] '한끼줍쇼' 얼굴천재 차은우, 성형외과 전문의 집에서 '한끼도전' [영상]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이민기 종영 아쉬움 달랠 비하인드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