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강예원 "'아는 형님' 내가 키운 것 같다" 뿌듯한 심경 고백

입력 2017-02-25 11:17

방송: 2월 25일(토) 오후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2월 25일(토) 오후 8시 50분

강예원 "'아는 형님' 내가 키운 것 같다" 뿌듯한 심경 고백


배우 강예원이 '아는 형님'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오늘(25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배우 강예원과 한채아가 출연한다. 두 사람은 지난 해 각각 '형님 학교' 전학생으로 출연해 몸을 사리지 않는 적극적인 모습으로 큰 웃음을 만들어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하는 만큼 두 배로 강력해진 매력을 선보인다.

강예원과 한채아가 등장하자 형님들은 큰 환호로 '은인'들을 반겼다. 특히 강호동은 강예원에게 '아는 형님의 어머니'라는 칭호를 붙여주며 특별히 감사인사를 건넸다. 강예원은 지난 출연 당시, 센스 넘치 순발력으로 '남편 인사이드'를 자리 잡게 해준 '아는 형님'의 일등공신이다.

강예원은 어머니라는 호칭에 "'아는 형님'은 내가 키운 것 같다"는 고백으로 화답했다. 프로그램이 점점 자리 잡아가는 것을 보면서 괜히 뿌듯한 마음이 들었다는 것. 모니터링까지 빼놓지 않았다며 최근 재미있게 봤던 회차를 언급하는 등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이에 형님들은 강예원에게 레전드 방송 순위를 뽑아 달라고 요청했고. 강예원은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2위는 한채아 편, 1위는 자신이 출연한 편이라 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이외에도 형님들 잡는 '입담 센 언니'의 화끈한 매력을 선보였다. 형님들은 또 한 번의 레전드 편 탄생을 예감하며 기뻐했다는 후문이다.

배우 강예원, 한채아와 형님들의 의 재회는 오늘(25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강예원-한채아 솔직 토크에 형님들 초토화 '한끼줍쇼' 박보영 "'아는 형님' 무서워"…이경규 흐뭇 '아는 형님' 김희철 "내 찌라시 슈퍼주니어 단체 채팅방에도" '아는 형님' 강호동 "김영철 '노잼'이라고 놀리는 것 싫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