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엠버허드-조니 뎁 결혼, 개인 소유 섬에서 비밀 결혼식

입력 2015-02-02 10:4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엠버허드-조니 뎁 결혼, 개인 소유 섬에서 비밀 결혼식
'조니 뎁 결혼

할리우드 배우 조니 뎁과 23살 연하 엠버 허드와의 결혼 소식이 알려져 화제다.

31일(현지시간) US 위클리 등 외신에 따르면 조니 뎁은 엠버 허드와 오는 2월7일이나 8일 바하마에 있는 개인 소유 섬에서 비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엠버 허드 조니 뎁 결혼 소식과 관련, 외신은 "두 사람은 50여 명의 하객만을 초청할 것이다. 이 중에는 엠버 허드 가족을 비롯, 조니 뎁 전처 바네사 파라디와의 사이에서 얻은 두 자녀도 포함될 것"이라며 "하객들은 결혼축제 기간 동안 고급 요트 등에 머무를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엠버 허드 조니 뎁 결혼에 대해 이 외신은 "조니 뎁과 엠버 허드는 결혼식 날짜인 2월 7일까지 모든 일정을 마무리할 것이다. 이 시간만이 두 사람이 함께 있을 수 있는 유일한 시간이다"며 "엠버 허드는 스텔라 메카트니 드레스를 입을 것"이라고 밝혔다.

엠버 허드·조니 뎁은 영화 '럼 다이어리'를 통해 인연을 맺은 이후 2012년 교제를 시작해 약혼식을 올리고 공개적으로 애정을 과시해왔다.

앞서 조니 뎁은 바네사 파라디와 1998년부터 2012년까지 약 14년 동안 동거하며 딸 릴리 로즈와 아들 잭을 낳아 가정을 꾸렸지만 결별했다.

조니 뎁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조니 뎁 결혼, 축하합니다~" "조니 뎁 결혼, 23살 연하라니" "조니 뎁 결혼, 조니 뎁 좋겠다" "조니 뎁 결혼, 이번엔 결별 소식이 들리지 않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중앙포토

관련기사

B1A4 바로, 아육대 인증샷 "골 많이 넣고 올게요" 깜찍 차승원, 추성훈 부녀 만났다…'슈퍼맨이 돌아왔다' 깜짝 출연 이수경, '호구 발언' 공식 사과에도 여전한 '태도 논란' 이석훈 결혼, 방송으로 만난 예비신부 최선아와 백년가약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