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아픈 결혼식, 허공에서 신랑-신부 충돌 참사…'아찔'

입력 2013-06-14 10:0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영상] 아픈 결혼식, 허공에서 신랑-신부 충돌 참사…'아찔'
'아픈 결혼식'

아픈 결혼식 영상이 공개돼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아픈 결혼식'이라는 제목의 영상 한 편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결혼식을 올리는 신랑 신부가 공중에서 줄을 타고 결혼식이 치러지는 잔디밭으로 내려오는 모습인데, 먼저 신부가 줄을 타고 활강하고 뒤를 이어 신랑이 내려오고 있다.

그런데 줄을 타고 내려오는 신랑이 가속도가 붙으면서 앞서가는 신부에게 빠르게 다가가더니 허공에서 충돌해 땅에 떨어지는 모습을 연출해 이를 보고 있는 사람을 당황하게 만든 모습이 담겨있다.

다행이 신랑 신부는 크게 다치지 않은 것으로 보였지만 아찔했던 순간이었다.

아픈 결혼식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아픈 결혼식, 첫날밤은 제대로 치룰까?" " 아픈 결혼식, 하마터면 큰일날 뻔, 아찔하다" " 아픈 결혼식, 많이 다치지 않아서 정말 다행이네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정준하 니모 사진 공개, '아니나 다를까 대단한 미인' 21세기 디즈니 공주, 여자들도 보고 반할 날씬 몸매 '눈길' 소개팅 선호 스타일 1위는 '이승기-손예진', 그러나 현실은… 나비 열애 인정, "축구선수 여효진과 2년째 좋은 인연" 윤후 최근 모습 공개, 홀쭉해진 얼굴…다이어트 성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