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팀셰프' 태국 셰프 팀, 이천 쌀밥에 "아주머니 저도요"…한국어 애교

입력 2018-07-06 12:56

방송: 7월 7일(토) 저녁 6시 1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7일(토) 저녁 6시 10분

'팀셰프' 태국 셰프 팀, 이천 쌀밥에 "아주머니 저도요"…한국어 애교

태국 팀 셰프들이 한국의 전통 솥 밥에 푹 빠졌다.

국내 예능 최초로 한국과 태국에서 동시 방영되는 JTBC 글로벌 쿠킹 버라이어티 '팀셰프' 2회가 오늘(7일)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된다.

'팀셰프'에서는 한국MC 정형돈, 김준현과 태국 배우 샤크릿(Shahkrit Yamnarm)이 MC로 호흡을 맞추며,
태국과 한국을 잇는 가교 역할의 평가단으로는 닉쿤 등 다양한 국적의 글로벌 맛 평가단이 출연한다. 2회 스페셜 게스트로는 샤이니의 키와 태국의 배우이자 모델 팬케이크가 등장해 입담을 선보인다.

양 팀의 두 번째 대결 주제는 바로 아시아인의 에너지원 '쌀' 요리다. 태국 팀셰프는 한국 쌀에 대해 배우기 위해 '농업테마공원 쌀 문화관'과 이천 쌀밥 전문 식당을 방문했다.

식당의 텅 빈 상을 보고 의아해하던 태국 팀셰프들은 이내 빈 곳 없이 접시가 꽉 들어찬 식탁을 보고 탄성을 질렀다. 특히 식당 주인아주머니가 태국팀 헤드셰프 후토를 위해 간장게장을 밥 위에 올려주고, 보리굴비를 먹여주는 등 특유의 정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자 다른 셰프들은 "아주머니 저도요"라며 애교 넘치는 한국어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후토 셰프는 "진정한 어머니의 손맛"이라며 한국 쌀밥에 푹 빠졌다.
 
'팀셰프' 태국 셰프 팀, 이천 쌀밥에 "아주머니 저도요"…한국어 애교

한편, 이날 태국팀이 맛본 한국인의 '소울 푸드' 하얀 쌀밥과 보리굴비 메뉴는 본격적인 요리 대결에서 태국식 아란치니 요리인 '생선살 쌀밥튀김' 메뉴로 재탄생할 것으로 예고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태국 팀셰프가 선보일 미각 자극 쌀 요리의 레시피는 7월 7일 토요일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되는 JTBC '팀셰프'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팀셰프' 스페셜 게스트 한은정 "평소 태국 음식 정말 좋아해" '팀셰프' 한국-태국 첫 대결 요리 맛 볼 게스트는?…양국 배우 출격 '팀셰프' MC-셰프-글로벌 맛 평가단 라인업 총 공개 '팀셰프' 한국-태국 치열한 요리 대결…정형돈-닉쿤 '기 싸움' '팀셰프' 성희성 PD "정형돈·김준현, 샤크릿 녹화서 완벽 호흡"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