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스타잇템] 윤진이-하니, 시선 강탈 아이템 어디꺼?

입력 2016-06-22 13:28 수정 2016-06-22 13:4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MBC '가화만사성' 캡처 / 클립

'가화만사성'에서 윤진이의 상큼 발랄룩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가화만사성' 31화에서는 숙녀(원미경)는 가족들에게 더 이상 식사를 챙겨 줄 수 없다고 선언한다. 한편, 해령(김소연)은 경옥(서이숙)을 찾아가 사고 현장에서 경옥을 봤다고 말한다. 현기(이필모)는 해령에게 마지막으로 서준이 기일에 함께 가자고 말하는 가운데 윤진이의 깜찍한 슬리퍼가 여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 슬리퍼 어디꺼? 윤진이가 착용한 슬리퍼는 클립 제품이다. 위트 있는 프린트가 유니크한 느낌을 주는 슬리퍼다. 프린트 라인에 엠보를 더해 입체적인 공법으로 디테일을 더했다.


MBC every1 '주간 아이돌' 캡처 / 바나나크레이지

'주간 아이돌'에서 하니의 여성미 넘치는 캐주얼룩 또한 인기다.

지난 5월 25일 방송된 MBC every1 '주간 아이돌'에서는 신곡 '마이 스타(MY STAR)'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이하이가 게스트로 출연해 의외의 예능감을 뽐냈다. 김희철은 이하이를 만나면 "Hi라고 인사한다"며 이하이를 소개했다. 특히 이날 하니는 점프슈트 스타일링을 선보여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 점프슈트 어디꺼? 하니가 착용한 점프슈트는 바나나크레이지 제품이다. 트렌디한 느낌의 서스팬더 팬츠다.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디테일과 와이드 팬츠 사이드 배색으로 슬림해 보이는 연출이 가능하다. 캐주얼룩, 데일리룩으로 완성 가능하다.

정규연 기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