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규동형제 정장 입고 오프닝! 게스트에 기대감

입력 2017-03-15 10:45

방송: 3월 15일(수)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3월 15일(수) 밤 10시 50분

'한끼줍쇼' 규동형제 정장 입고 오프닝! 게스트에 기대감


규동형제가 수트로 한껏 멋을 내고 오프닝에 임했다.

오늘(15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규동형제의 밥동무로 현우, 이세영 '아츄커플'이 출연한다. 네 사람은 불광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이경규와 강호동은 처음으로 정장을 차려입고 오프닝을 진행했다. 오랜만에 멋을 낸 두 사람은 서로를 칭찬했다. 또한 특별한 의상만큼 게스트에 대한 기대감에 들떴다. "정장을 입힌 것 보니 대단한 사람이 오나보다", "대선주자인가" 등의 추측을 하기도 했다.

강호동은 "손석희 JTBC 보도담당 사장이 오늘의 게스트?"라고 희망하며 나름의 근거로 기대감에 들떠 어쩔 줄 몰라 했다. 두 사람의 행복한 착각에 제작진은 게스트에 대한 힌트를 제공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추신수', '이동건과 조윤희'등을 떠올리기도 했다.

계속해서 헛다리만 짚는 규동형제 덕에 이 날의 게스트인 현우와 이세영은 오랜 시간 건물에 숨어 이를 지켜볼 수밖에 없었다는 후문이다.

수트를 입고 구걸에 나선 이경규와 강호동의 모습은 오늘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현우, "이세영 실제 여자친구라 생각한 적 있어" '한끼줍쇼' 이경규 "광희, 내가 최전방으로 보내겠다" '한끼줍쇼' 강호동-추성훈 세 번째 팔씨름 대결…승자는? '한끼줍쇼' 광희, "난 이제 강라인이 아니라 유라인"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