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쳐야 뜬다' 은지원, 거침없는 예능 캐릭터 뒤 숨겨온 진심

입력 2018-04-03 11:08 수정 2018-04-03 11:09

방송: 4월 3일(화)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4월 3일(화) 밤 9시 30분

'뭉쳐야 뜬다' 은지원, 거침없는 예능 캐릭터 뒤 숨겨온 진심

은지원이 패키지서 숨겨왔던 진심을 털어놨다.

4월 3일(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이하 '뭉쳐야 뜬다')에서는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으로 마지막 두바이 즐기기에 나서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김용만 외 3명과 은지원은 끝나가는 여행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다같이 숙소에 둘러앉아 이야기를 시작했다. 그러던 중 은지원은 패키지 멤버들에게 "사실 이제 누군가를 만날 자신이 없다"며 자신의 속내를 털어놓기 시작해 관심을 모았다.

각종 캐릭터로 '예능 천재'라고 불릴 정도로 언제나 거침없었던 은지원은 "예전에 한 번 일을 겪고부터는 자신감이 없어졌다"고 조심스레 진심을 털어놨다. 평소와는 달리 장난기 없는 진지하게 이야기를 이어가는 그의 모습에 멤버들 역시 걱정스러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아재 4인방'은 "지원이가 정말 좋은 사람을 만났으면 좋겠다"며 진심어린 위로를 건네기도 했다.

은지원이 패키지에서 털어 놓은 솔직한 속마음은 4월 3일(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뜬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뭉쳐야 뜬다' 은지원-안정환, 자존심 건 상식 퀴즈대결…승자는? '뭉쳐야 뜬다' 은지원, 사막 한 가운데서 뮤직비디오 찍은 사연은? '뭉쳐야 뜬다' 입수 장인 은지원, 두바이 바다서 '입수 복불복' 도전 '뭉쳐야 뜬다' 은지원, 잠자리 복불복 제안 '도발'…아재들 당황 '뭉쳐야 뜬다' 은지원-안정환, 현지인 100% 빙의…코스튬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