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트래블러' 이제훈, 류준열에게 "너 하나만 보고 온 거거든"

입력 2019-03-15 12:58 수정 2019-03-15 16:2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14일(목) 방송된 JTBC '트래블러'에서는 류준열과 이제훈이 함께하는 본격 쿠바 여행기가 공개됐다.

아바나에 도착한 첫날, 시차 때문에 잠을 이루지 못했던 이제훈은 새벽부터 가이드북을 펼치고 쿠바 공부에 열중했다. 두 사람은 숙소 1층 카페에서 첫 식사를 하며, 아바나 투어 일정을 계획했다. 류준열은 "여행메이트가 있는 게 좋다."라고 했고, 이제훈은 "나는 너 하나 보고 여기 왔다."고 하며 화기애애했다. (▼영상 확인)
 

두 사람은 아바나 구시가지를 구경하다, '산 크리스토발 대성당'에 다다랐다. 류준열은 마치 쿠바 현지 가이드처럼 현지인들과 자유롭게 의사소통하며, 아바나를 속속들이 소개했다. 이제훈은 "앞으로 네가 가이드하면, 따라갈게."라며 류준열을 전적으로 믿는 모습을 보였다. (▼영상 확인)
 

올드 카 투어에 나선 두 사람은 마음에 드는 빨간 올드 카를 보고, 가격 흥정에 나섰다. 결국 원하는 코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하게 된 두 사람은 흡족한 기분으로 올드카에 올랐다. 쿠바의 일상을 사는 사람들의 모습에 특별함을 느끼며, 두 사람은 쿠바의 풍경에 심취했다. (▼영상 확인)
 

배우 류준열과 이제훈이 진짜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프로그램인 '트래블러'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트래블러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트래블러' 이제훈, 류준열에게 "너 하나만 보고 온 거거든"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트래블러' 이제훈, "류준열 없었으면 큰일 날 뻔" [영상] 쿠바에서도 인정받은 '인맥부자' 류준열, "손흥민과 EXO수호 내 친구" [영상] '한끼줍쇼' 이필모x온주완, 열정의 한 끼 도전 '성공'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