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2' 장서희-윤건, 침대에 누워 알콩달콩 데이트

입력 2015-05-26 14:2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님과 함께2' 장서희-윤건, 침대에 누워 알콩달콩 데이트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부부의 연을 맺은 배우 장서희와 뮤지션 윤건이 드디어 한 침대에 누웠다. 처음으로 한 침대에 누워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서툰 요리 실력으로 '요리 바보 부부'라는 타이틀을 갖게 된 장서희-윤건부부는 최근 녹화 중 깍두기 담그기에 도전, 무 써는 것 하나에도 심혈을 기울이며 천신만고 끝에 미션을 수행했다.

이어 깍두기를 담근 후 기진맥진한 장서희와 윤건은 휴식을 위해 자연스레 한 침대에 나란히 눕게 됐다. 하지만, 처음으로 한 침대에 누운 늦깎이 신혼부부 장서희와 윤건은 긴장감을 감추지 못해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 침대에 누운 만혼 부부 장서희와 윤건의 떨리는 순간은 28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안문숙은 휴일을 맞은 남편을 위해 힐링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뜸뜨기' 신공을 펼치며 내조의 여왕으로 등극한다. 김범수와 함께 '스킨십이 난무하는 부부체조'를 하며 알콩달콩한 신혼 생활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은 재혼을 다뤘던 시즌1과 달리 만혼을 주제로 택했다.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되며, 매회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를 장악하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2' 안문숙, 보양식부터 뜸까지 '내조의 여왕 됐네' '님과 함께2' 안문숙-김범수, 부부체조 스킨십에 발그레 '님과 함께2' 장서희-윤건, 신혼 첫날부터 주방 폭발? '님과 함께2' 장서희-윤건 부부, 생애 첫 커플 티셔츠 도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