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김광규-김승현 출연! 불 꺼진 집에 발 '동동'

입력 2019-11-12 13:21

방송: 11월 13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13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김광규-김승현 출연! 불 꺼진 집에 발 '동동'

규동형제가 김광규의 사랑을 찾아 나섰다.

13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한끼줍쇼'에는 배우 김광규와 김승현이 밥동무로 출연해 강남구 율현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김광규와 김승현은 "'한끼줍쇼'에서 처음 만났다"며 초면임을 밝혔다. 하지만 김승현이 "주변에 여자사람 친구가 많다. 제가 세 커플 정도 결혼 시켰다. 결혼 중매를 잘한다"고 전하자, 김광규는 김승현의 어깨를 감싸며 친한 척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이경규와 강호동은 김승현의 결혼을 축하하며 김광규를 걱정하기 시작했고, '김광규 인연 찾기'에 앞장섰다. 부동산에서 사장님의 누님이 미혼임을 알게 된 강호동은 이광규에게 부동산 명함을 쥐어주는가 하면, "방송을 보고 이광규 형님이 괜찮으면 방송국으로 연락을 달라"고 공개 구혼(?)까지 해 웃음을 더했다.

김광규는 규동형제가 시도때도 없이 자신의 결혼을 걱정하자 '욱'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벨 누르기에서 한 끼 보다 사랑 찾기에 더 열의를 올렸다. 하지만 강호동은 "불이 다 꺼져 있다"며 험난한 도전을 예상하게 했고, 이어지는 빈집 행렬에 발만 동동 구르던 김광규는 필사적으로 불 켜진 집을 찾아 나섰다는 후문이다.

김광규의 사심 가득한 한 끼 도전의 결과는 13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율현동 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한끼줍쇼' 최진혁, "여자친구 빨리 와줬으면"솔직 입담 눈길 [영상] '한끼' 이희진X간미연 "베이비복스 평양 공연, 망사로 노출 가려" [영상] '한끼줍쇼' 박하선, 하이킥 캐스팅 비화 "강호동 첫 수혜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