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팬텀싱어' 결승 1, 2차전으로 진행…오늘 최종 12인 선발

입력 2017-01-13 12:0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팬텀싱어' 결승 1, 2차전으로 진행…오늘 최종 12인 선발


'팬텀싱어' 결승 1, 2차전으로 진행…오늘 최종 12인 선발


'팬텀싱어' 제작진이 다음 주부터 시작될 결승전에 관한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지난해 11월 11일 첫 방송을 시작한 '팬텀싱어'는 총 다섯 번의 본선 경연 끝에 결승전을 앞두고 있다. 이에 '팬텀싱어' 제작진은 결승전 경연 방식과, 최종 결승에 오른 3팀에 관한 관전 포인트를 전달했다.

JTBC 예능 프로그램 '팬텀싱어'의 연출을 맡고 있는 김형중 PD는 "팬텀싱어 결승전은 1, 2차전에 걸쳐 2주간 치른다"며, "결승 1차전은 현장 판정단 500명과 프로듀서 6인의 점수를 합산하여 40%를 반영한다. 결승 2차전은 1월 27일 금요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국민투표 60%를 반영하여 두 번의 결승 점수를 합산해 최종 우승팀을 가리게 된다"고 전했다.

이어 "이들의 조합을 단 한 번의 결승 무대로 우승팀을 결정할 수 없어 결승을 1, 2차전으로 치르게 됐다"고 덧붙였다.

또한 "오늘 방송되는 본선 마지막 경연 두 번째 4중창은 16명 중 4명이 탈락하고 최종 12인의 결승 진출자가 가려진다. 결승 진출자들은 각자 본인이 원하는 4중창 팀원을 투표하여 프로듀서 면담 후 최종 3팀으로 결정됐다"며 멤버 구성에 대한 관전 포인트를 전달했다.

국내 최초 크로스 오버 남성 4중창 그룹 결성 프로젝트 '팬텀싱어'는 9회 만에 시청률 5%를 돌파하며 방송 직후 공개되는 음원마다 연이어 음원사이트 차트를 석권해 크로스오버 음악의 열풍을 이끌어가는 주역으로 자리매김했다.

크로스오버음악 열풍을 이끌고 있는 JTBC '팬텀싱어'는 금요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팬텀싱어' 중학생 카운터 테너 이준환, 경연 위해 맨발투혼 '팬텀싱어' 5% 돌파…히든싱어·슈가맨 보다 빠른 상승세 '팬텀싱어' 크로스오버 음악 열풍 이끈다…음원 차트 상위권 진입 '팬텀싱어' 오늘 첫 4중창 현장…'귀호강'에 '눈호강'!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