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퍼밴드' 입덕영상 또 풀렸다! 달밤의 몸개그까지, 이 매력 무엇?

입력 2019-06-05 11:4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슈퍼밴드' 입덕영상 또 풀렸다! 달밤의 몸개그까지, 이 매력 무엇?

JTBC '슈퍼밴드'가 시청자들의 '입덕'을 부르는 비하인드 영상 5편을 새롭게 공개했다.

5일 '슈퍼밴드' 제작진은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참가자들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슈밴 입덕영상' 5편을 선보였다. 앞서 공개된 입덕영상들 역시 열혈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가운데, 이번에도 반전 매력부터 허당미까지 모두 장착한 음악천재들의 색다른 모습이 시선을 강탈했다.

가장 먼저, '히든 보컬을 찾아서'(https://tv.naver.com/v/8639078)에선 보컬 파트가 아닌 이종훈(베이스), 이나우(피아노), 임형빈(기타), 정광현(드럼)의 노래 실력을 감상할 수 있다. 이종훈은 강렬한 베이스 연주와 달리 부드러운 발라드를 선보였고, 임형빈과 정광현은 각각 건반과 기타를 치며 노래하는 모습으로 '주전공' 악기 외에도 못하는 게 없는 재주꾼의 모습을 보였다. 화려한 키보드 연주와 함께 발랄하게 열창하는 이나우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케빈오 따라하기 대회'(https://tv.naver.com/v/8639047) 영상에선 이종훈과 최영진이 케빈오의 무대 위 퍼포먼스를 코믹하게 따라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그들 앞에 케빈오가 나타나지만, 이종훈과 최영진은 '깨방정'을 멈추지 않아 폭소를 자아냈다.

자이로 팀의 'Sucker' 보컬 바꿔 부르기 영상(https://tv.naver.com/v/8639045)에선 자이로와 조한결이 서로의 파트를 바꿔 부르는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드러머 이시영은 휴대폰으로 촬영을 하면서도 드럼을 치는 '능력자'의 면모를 자랑한다.

미디어 아티스트 디폴이 최초로 공개한 '세상에 둘도 없는 작업실'(https://tv.naver.com/v/8639015) 또한 애청자들의 시선을 붙든다. 디폴의 작업실에는 각종 게임기와 신기한 음향 기기가 가득했고, 원래 미술 전공자라는 디폴이 10대 시절 그린 작품들도 걸려 있어 '방문자' 벤지와 조한결 및 '고스트 버스터즈' 팀에게 '무한재미'를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달밤의 체조' 영상(https://tv.naver.com/v/8639010)에서는 신광일과 신예찬, 이주혁이 야밤에 물구나무서기에 도전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신광일이 시범을 보인 뒤 신예찬은 잠에서 깨기 위해 여러 차례 물구나무서기를 해 보지만, 팔다리를 파닥거리며 바닥에 쓰러지는 '몸 개그'를 보여준다.

'입덕영상' 5편으로 '슈밴데이'를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랜 JTBC '슈퍼밴드'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사진 : JTBC 슈퍼밴드)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이하이-김정난 '슈퍼밴드' 애청자 합류…"아티스트로서 자극" '슈퍼밴드' 도발 난무 '라이벌빅매치' 3R…탈락자 발표 예고 '슈퍼밴드' 라이벌 지목전 스타트…감동은 계속된다 '슈퍼밴드' 최영진 팀, 감미로운 무대 선보여…'선공개' '슈퍼밴드' 조 한 "타버린 잿속에서 피닉스 탄생하는 프로그램"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