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인간이 왜 그래' 에이핑크 남주 "윤보미, 단체문자 너무 안 봐"

입력 2018-07-31 10:06

방송: 7월 31일(화) 저녁 8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31일(화) 저녁 8시 30분

'인간이 왜 그래' 에이핑크 남주 "윤보미, 단체문자 너무 안 봐"

에이핑크 남주가 8년 차 걸그룹 멤버로서 단체 생활에서 고충을 겪었던 사연을 털어놨다.

31일(화) 방송되는 JTBC4 신개념 인맥 진단 토크 버라이어티 '인간이 왜 그래' 2회에서는 더욱 강력해진 '한숨 유발 사연'과 인간 관계에 대한 '공감 토크'가 공개된다.

'인간이 왜 그래'는 낮에는 오프라인, 밤에는 온라인으로 24시간 쉴 틈 없는 인간관계 때문에 '관태기(관계+권태기)'에 빠진 현대인의 고민들을 속 시원히 해결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토니안, 김호영, 권혁수, 에이핑크 남주 등 '예능 에이스'를 필두로 모델 정혁, 변호사 장천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사이다 같은 입담을 보여주며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폭풍 공감을 자아냈다.

2회에서는 스타의 전화번호부, 문자메시지, 통화목록 등 그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스타들의 사적인 '인맥 데이터'를 낱낱이 공개하는 '체크人' 코너가 공개된다. 프로그램의 막내인 에이핑크 남주가 인간관계에 대한 데이터를 알려주는 '랭킹 요정'으로 활약할 예정.

최근 진행된 '인간이 왜 그래' 녹화에서 에이핑크 남주는 요즘 바뀐 인간관계 성향에 대해 털어놓았다. 그는 "옛날엔 혼자 있는 것이 너무 싫었지만 지금은 혼자가 너무 좋다"며 인간관계에 대한 부담감을 고백했다. 

또한 남주는 "8년 동안 에이핑크의 그룹 활동이 이어진 건 쉽지 않은 일이었다"며 단체 활동에 대한 고충을 드러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는 "무엇이 가장 고민이냐"는 MC성규의 질문에 "단체 채팅방을 안 읽는 멤버 때문에 고민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누구냐며 묻는 출연자들의 성화에 남주는 결국 "그 멤버가 바로 윤보미다" 라며 속 시원하게 정체를 공개했다. 이어 "심지어 옆에 있는데도 안 읽는다"며 보미에게 쌓여있던(?) 감정을 폭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에이핑크 남주의 인간관계 에피소드는 7월 31일(화) 저녁 8시 30분에 신규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JTBC4에서 방송되는 '인간이 왜 그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포털사이트 라이브를 통해 동시 방송된다.

JTBC4는 KT olleh tv 128번, SK Btv 222번, LG U+ TV 92번, SkyLife HD 134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인간이 왜 그래' 토니안 "힘들 때 연락 안 한 사람, 연락처 지웠다" '인간이 왜 그래' 토니안·에이핑크 남주, 인맥관리 노하우 공개 '인간이 왜 그래' 토니안·권혁수·에이핑크 남주·장성규 등 라인업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