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검사내전' 진영 어벤져스 형사2부 총출동! 한밤 잠입 수사 예고

입력 2020-01-06 15:28

'검사내전' 제5회, 오늘(6일) 월요일 밤 9시 30분 JTBC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검사내전' 제5회, 오늘(6일) 월요일 밤 9시 30분 JTBC 방송

'검사내전' 진영 어벤져스 형사2부 총출동! 한밤 잠입 수사 예고

'검사내전'의 '진영 어벤져스' 형사2부가 오늘(6일) 밤, 아찔한 잠입 수사를 예고했다.

JTBC 월화드라마 '검사내전'(연출 이태곤, 크리에이터 박연선, 극본 이현, 서자연, 제작 에스피스, 총 16부작)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속에 자리 잡은 형사2부 식구들. 오늘(6일) 밤, 이선웅(이선균), 조민호(이성재), 홍종학(김광규), 오윤진(이상희), 김정우(전성우) 등 검사들은 물론이거니와 수사관 장만옥(백현주), 이정환(안창환)까지 형사2부가 모두 총출동할 예정이다. 모종의 이유로 한밤중 야산에 숨어들게 된다고.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본방송에 앞서 위험천만한 잠입 현장이 리얼하게 느껴지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바위 뒤에 숨어 누군가에게 "조용히 해"라는 듯한 표정을 보내고 있는가 하면, 망원경으로 어딘가를 유심히 응시하기도 하는 모습에서는 생동감이 넘친다. 무엇보다도 눈을 한껏 키운 놀란 표정의 선웅은 그가 무엇을 보고 있는지에 대한 호기심을 키운다.

진지한 모습이라고는 점심 메뉴 정할 때가 다였던 이들을 이토록 집중시킨 것은 바로 '산 도박장' 사건이다. 사전 공개된 5회 예고 영상(https://tv.naver.com/v/11611099)에서는 "산 도박장이요? 규모가 상당할 텐데"라며 놀라는 김인주(정재성) 지청장과 그를 향해 "염려 마십시오. 깔끔하게 발본색원하겠습니다"라며 자신만만하는 조민호의 대화가 담겼다.

이어 차명주(정려원)가 미끼로 결정되고, 화투장 개월 수도 모르는 그녀를 위한 선웅의 '화투 특강'이 포착돼 심상찮은 작전이 될 것을 기대케 한다. 사건 해결을 위해 제 발로 도박장에 걸어 들어간 명주와 뒤이어 총출동한 형사2부 식구들. 첩보 작전을 방불케 하는 이들의 '산 도박장' 습격이 과연 성공할 수 있을지 시선이 쏠린다.

'검사내전' 제작진은 "드디어 오늘(6일) 밤, '검사내전'이 휴방을 마치고 돌아온다. 형사2부 식구들이 모두 뭉친 '산 도박장' 사건을 비롯해 그동안 드러나지 않았던 차명주의 속사정까지 많은 이야기가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라며, "2020년 더욱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꽉 채운 '검사내전'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검사내전' 제5회, 오늘(6일) 월요일 밤 9시 30분 JTBC 방송.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검사내전' 냉철 검사 정려원, 큐티 양머리 쓰고 찜질방서 발견? '검사내전' 키워드로 정리하는 1-4회…#진영 #재회 #유척 #대립 '검사내전'만의 안방극장 월요병 물리친 이유 셋 "본방송 끝나고도 채널 못 돌려"…'검사내전'의 '에필로그 사용법' '검사내전' 이번 주 휴방…아쉬움 달랠 비하인드 대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