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피노키오' 이종석, 드디어 더벅머리 벗고 도시미남으로 '훈훈'

입력 2014-11-17 13:2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피노키오' 이종석, 드디어 더벅머리 벗고 도시미남으로 '훈훈'


'피노키오' 이종석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피노키오'측은 17일 더벅머리를 자르고 깔끔하게 헤어스타일을 정리한 이종석의 스틸을 공개했다.

이는 '섬촌놈'에서 '도시미남'으로 변신중인 이종석의 모습이다. 공개된 사진 속 이종석은 이마를 덮고 있던 더벅머리를 자르고 최신 유행스타일을 소화하고 있다.

하지만 사진 속 이종석의 표정이 심상치 않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신상 수트를 몸에 맞춰보고 있지만 기쁘지 만은 않은듯한 이종석의 모습이 포착된 것. 이종석의 걱정스런 눈빛 끝에는 아들의 변신을 만족스러운 듯 바라보고 있는 변희봉이 있어 극과 극인 아버지와 아들의 표정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극 중에서 달포가 된 이후부터 더벅머리를 유지해온 이종석이 갑작스레 스타일을 바꾸게 된 이유가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에 '피노키오' 제작사 측은 "'더벅머리와 고무신'으로 한결 같은 스타일을 유지해 온 이종석이 촌티를 벗고 '도시미남'으로 거듭나게 된 데에는 가슴 찡한 사연과 특급 조력자가 있다"라며 "이종석의 메이크 오버에 숨겨진 사연이 무엇인지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이종석의 '도시미남' 변신에 누리꾼들은 "'피노키오' 이종석, 정말 훈훈하네" "'피노키오' 이종석, 역시 머리가 중요함" "'피노키오' 이종석, 갑자기 메이크 오버 한 사연이 뭐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가 주연을 맡은 '피노키오'는 거짓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로 매주 수,목 밤 10시에 SBS를 통해 방송된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아이에이치큐(IHQ)]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