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태진아, 트로트 황제만의 색다른 벨 공략법

입력 2019-04-17 11:01

방송: 4월 17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4월 17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태진아, 트로트 황제만의 색다른 벨 공략법

태진아의 독특한 한 끼 도전이 펼쳐진다.

17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는 트로트 듀오 태진아와 강남이 밥동무로 출연해 강남구 자곡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의 오프닝 녹화는 벚꽃이 만개한 잠실 석촌호수에서 시작됐다. 눈에 띄는 연두색 재킷을 나란히 맞춰 입은 태진아와 강남은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트로트 무대를 선보였고, 역대급 인파가 몰려들어 인기를 입증했다.

이어 규동형제와 밥동무는 복잡한 강남 도심 속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는 자곡동으로 향했다. 벨 도전에 나선 태진아는 트로트 인생 47년에 빛나는 국민가수답게 명곡 메들리를 활용한 특별한 벨 공략법을 선보였다. 특히 한 끼 요청에 곤란해 하는 주민의 모습에 "당신은 나의 동반자"를 부르며 어필하는가 하면 거절에도 굴하지 않고 "미안 미안해~"를 부르며 유유히 퇴장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트로트 황제 태진아만의 색다른 벨 공략법은 17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강남구 자곡동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기은세, 강호동 감탄사 부른 셀카 꿀팁 공개 '한끼줍쇼' 류승수, '사랑의 힘'으로 이뤄낸 긍정적 변화 공개 '한끼줍쇼' 블락비 피오 "송민호 따라 편의점 갈 것 같다" '한끼줍쇼' 아이즈원 장원영, '길거리 캐스팅' 비화 공개 '한끼줍쇼' 피오X장원영, 청담동서 이휘재·서현 집 벨 눌러…'깜짝'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