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취존생활' 권은비, 귀여운 고민 토로 "먹는 게 너무 좋아"

입력 2019-06-03 16:52

방송: 6월 4일(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4일(화) 밤 11시

'취존생활' 권은비, 귀여운 고민 토로 "먹는 게 너무 좋아"

아이즈원 리더 권은비의 귀여운 고민이 공개된다.

4일(화)에 방송되는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이하 '취존생활')에서 권은비는 이시영의 일상 속 엄청난 식사량에 감탄하며, 몸매관리 비법에 대해 궁금증을 내비쳤다. 

최근 진행된 '취존 생활' 녹화에서 이시영은 "사실 먹는 걸 너무 좋아하는데 살이 잘 찌는 체질이라 운동을 더 하게 된다"며 대식가의 애환을 토로했다. 이에 권은비 역시 폭풍 공감하면서도 "이시영의 운동량은 따라잡지 못할 것 같다"라는 체념의 눈길을 흘리며 군침만 삼켰다. 또한 권은비는 이어 나온 음식 장면에 고도의 집중력과 함께 아쉬움 가득한 표정 변화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취미 유목민'으로 불리던 채정안이 드디어 첫 동호회에 출격했다. 지인의 추천으로 사진 동호회에 가입한 채정안은 설레는 마음으로 나간 첫 모임에서부터 러브라인을 조성하여 기대감을 모았다. 특히 첫 출사에 나선 채정안은 동호회 회원들의 인생 사진을 남겨주기 위해 발 벗고 나섰지만, 시작부터 난항을 겪어 여기저기 탄식의 소리가 쏟아졌다는 후문.

아이돌의 숙명! 아이즈원 권은비의 다이어트 고민과 채정안의 첫 번째 동호회 도전기는 6월 4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취존생활' 장성규 프러포즈 곡 열창…권은비 "단칼에 거절" '취존생활' 채정안, 건강식으로 하루 시작…'영양제 리스트' 공개 '취존생활' 장성규, 취미인 '인싸 댄스' 선보여…촬영장 '웃음' '취존생활' 이연복·조재윤 취미 탐색, "월 1천만원 벌 수 있다고?" '취존생활' 이시영, 태릉선수촌 맞먹는 '운동 일정'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