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나의 거리' 방송 2회 만에 2% 돌파! 시청률 상승세!

입력 2014-05-21 10:2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유나의 거리'가 2회만에 2%를 돌파하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JTBC 새 월화드라마 '유나의 거리' (극본 김운경/ 연출 임태우 / 제작 드라마하우스) 2회 시청률이 2%(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광고 제외 기준)를 기록했다. 1회에 비해 0.6% 가량 상승한 수치이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2.5%.

20일 방송된 '유나의 거리' 2회에서는 유나(김옥빈)의 도움으로 오갈 곳 없는 창만(이희준)이 저렴하게 방을 얻었다. 창만은 특유의 넉살 좋은 웃음으로 빠른 적응력을 보여 이사 온 첫 날부터 이웃들의 신임을 얻었다.

또한 창만은 콜라텍에서 자릿세를 요구하며 행패를 부린 건달 무리들을 혼쭐내기 위해 출동한 장노인과 함께 동행해 앞으로 앞으로 다세대 주택의 다양한 사건 사고들에 깊게 관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유나는 교도소에 수감되어 있는 아버지 강복천(임현식)을 면회해 눈길을 끌었다. 복천은 유나가 자신처럼 계속 소매치기를 하면 어쩌나 걱정했고 유나는 애써 변명했다.

시청자들은 SNS를 통해 "내용은 묵직한데 실소가 예상치 못한 곳에서 터진다.", "편한 스토리는 물론, 주연과 조연도 탄탄하다!", "하류인생들이 장르별로 나와서 앞으로 전개가 기대된다. 김옥빈의 연기는 편안했고 이희준은 기대만큼 친근했다"등 다양한 의견을 쏟아냈다.

'유나의 거리'는 매주 월, 화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유나의 거리' 방송 2회 만에 2% 돌파! 시청률 상승세!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유나의 거리' 탄탄한 스토리 눈길…2회 만에 승승장구! '유나의 거리' 첫방 이후 온라인 올킬…줄잇는 찬사 릴레이 '유나의 거리' 이희준, 김옥빈과 같은 집 새 가족 되다?! '유나의 거리' 전직 건달 정종준, 산토끼 문신 새긴 사연! '유나의 거리' 사람 냄새나는 드라마, 첫 방송부터 호평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