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홍성흔&김광현, 최애 예능 '아는 형님' 출격…입담 과시!

입력 2020-11-20 19:11

방송: 11월 21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21일(토) 밤 9시

홍성흔&김광현, 최애 예능 '아는 형님' 출격…입담 과시!

메이저리그에서 날아 온 홍성흔과 김광현이 형님학교를 휩쓸었다.

11월 21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메이저리그에서 온 야구 코치 겸 타자 홍성흔과 투수 김광현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두 사람의 밝고 기운 넘치는 에너지가 형님 학교에 큰 웃음을 전한다.

최근 '아는 형님' 녹화에서 홍성흔과 김광현은 시그니처 등장 곡과 함께 입장해 형님들의 환호성을 샀다. 홍성흔은 여유 있는 타격 폼을 선보이며, 쇼맨십까지 발휘했다. 이어 김광현은 지코의 '아무노래' 멜로디와 함께 등장해 짧고 강렬한 챌린지를 선보였다. 이어 김광현은 메이저리그에서 등장 곡으로 '아무노래'가 선정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는데, 그가 전한 다소 황당한(?) 이유에 모두가 웃음을 터트렸다는 후문.

이어진 두 사람의 유쾌한 입담 역시 눈길을 끌었다. 김광현은 '최애 예능'으로 '아는 형님'을 꼽으며 "미국에 있을 때 '아는 형님'을 즐겨 보며 위로를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형님들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파악하고, 강호동을 흉내내며 '아형 팬'다운 센스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홍성흔과 김광현은 2교시 '공포의 미션 게임! 메이저 빙고' 시간에도 예능감을 분출했다. 특히 "형님학교에서 춤과 노래를 배우고 싶다"라고 밝혔던 김광현은 김희철과 한 팀을 이뤄 색다른 세리머니를 선보였다.

메이저리그급 웃음 폭탄을 가져 온 홍성흔, 김광현의 형님학교 활약상은 11월 20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이수근, 완벽한 김승우 흉내로 웃음 폭격!? '아는 형님' 제이쓴, 예능감 물오른 비결은? '홍현희의 스파르타식 교육' '아는 형님' 이은형 폭로 "홍현희, 강재준 동생 좋아했다"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