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김승우, "아내 김남주 대표작 '미스티' 일부러 안 봤다"

입력 2018-10-10 10:50 수정 2018-10-10 14:36

방송: 10월 10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10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김승우, "아내 김남주 대표작 '미스티' 일부러 안 봤다"

김승우가 아내 김남주를 향한 애정어린 질투를 드러냈다.

10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100회에는 배우 김승우와 그룹 갓세븐의 잭슨이 밥동무로 출연해 서초구 우면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김승우는 예능 프로그램 1박2일에 출연을 결정했던 시절을 회상하며 "강호동이 젊음을 바쳐 터를 닦아 놨는데 미안했다"며, 강호동에게 연락을 했던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에 강호동은 "(리얼버라이어티 예능이) 만만치 않죠?"라고 물었고, 김승우는 "왜 그만뒀는지 알겠더라"라고 공감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김승우는 아내 김남주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경규와 강호동이 인기리에 종영됐던 JTBC 드라마 '미스티'와 주인공 김남주에 대한 칭찬을 하며, 장난스럽게 김승우를 자극한 것. 규동형제는 "'미스티'가 격정 멜로드라마인데, 본방사수를 했냐"고 묻자, 김승우는 "안 봤다. 그걸 왜 보냐"고 답하며 질투어린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 김승우의 한 끼 도전은 10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우면동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강호동, "여기까지 할 줄 몰랐다" 100회 맞이 소감 '한끼줍쇼' 김동현, 아내 송하율 첫인상? "연예인 보는 느낌" '한끼줍쇼' 김보성, 학창시절 제임스딘 닮은꼴 '주장' '한끼줍쇼' 김보성-김동현 상남자들의 취미?…의리의 한 끼 도전! '한끼줍쇼' 100회 맞아 사랑의 송편·쌀 나눈다 '따뜻한 추석'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