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팀셰프' 김형규 "본업은 치과의사, 그 외는 자우림 매니저로 활동 중"

입력 2018-08-03 10:13 수정 2018-08-03 10:15

방송: 8월 4일(토) 저녁 6시 1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4일(토) 저녁 6시 10분

'팀셰프' 김형규 "본업은 치과의사, 그 외는 자우림 매니저로 활동 중"

자우림 김윤아와 김형규 부부가 '팀셰프'에 동반 출연한다.

JTBC '팀셰프'는 국내 최초 한-태국 콜라보레이션 요리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오는 4일(토) 방송에는 대체불가, 독보적인 음색을 자랑하는 데뷔 21년차 밴드 자우림의 보컬 김윤아와 치과 의사 겸 방송인 김형규, 그리고 태국 오디션 프로그램 우승에 빛나는 실력파 가수 건(Gun / Napat Injaiuea)이 스페셜 맛 평가단으로 함께 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윤아는 "여행지를 선정하는 절대적 기준은 '맛집'인데, 태국 음식은 사랑"이라며 태국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매년 태국으로 여행을 갈 정도로 좋아한다"고 밝혀 태국 출연진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이어 근황을 묻는 MC들에게 김형규는 "치과는 일주일에 2~3번 출근하고, 그 외 시간에는 '자우림 매니저'로 활동하고 있다"고 재치있게 소개했다. 또한 그는 "팀셰프'를 태국 진출의 교두보로 삼을 것"이라고 밝히고 함께 출연한 MC 샤크릿(Shahkrit Yamnarm)에게 자신의 명함을 나눠줘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윤아는 "태국에만 가면 김형규 씨를 보고 환호해주시더라"며, "심지어 사인도 해달라고 한다"고 태국에서 체감한 김형규의 높은 인기(?)를 고스란히 전했다. 이에 김형규는 "그래서 종종 사인을 해드린다"고 말해 '김형규 태국진출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JTBC '팀셰프'는 8월 4일 토요일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팀셰프' 이현이-송해나, 요리 맛본 후 "천국에 있는 것 같다" '팀셰프' 닉쿤을 긴장하게 만든 여인 등장…"아주 긴밀한 사이" '팀셰프' 방송 중 뛰쳐나간 김준현…세상에서 가장 매운 고추 등장! '팀셰프' 한국 VS 태국 '1대 1'…세 번째 대결의 승자는? '팀셰프' 태국 모델 팬케이크, "샤이니의 10년 된 팬" 고백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