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나의 외사친' 심상정, 눈만 마주쳐도…'국적 불문' 친화력

입력 2017-11-24 10:28 수정 2017-11-24 10:30

방송: 11월 26일(일)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26일(일) 저녁 8시 50분

'나의 외사친' 심상정, 눈만 마주쳐도…'국적 불문' 친화력


'나의 외사친' 심상정, 눈만 마주쳐도…'국적 불문' 친화력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을 찾은 국회의원 심상정이 국적을 불문한 친화력을 자랑했다.

26일(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나의 외사친'에서는 스페인으로 떠난 심상정과 외사친 모니카 수녀의 아주 특별한 일주일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예능 프로그램 최초로 산티아고 순례길의 풍경과 수녀들의 일상까지 모두 볼 수 있을 예정.

외사친을 만나러 가기 전, 심상정은 "친구를 사귀는 것이 너무 오랜만"이라며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아들은 "(엄마는) 처음 보는 분들한테도 친한척을 잘 한다"며, "외사친과 금방 친구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호언장담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모니카 수녀가 살고 있는 까리온 마을에 도착한 심상정은 아들의 예언대로 마주치는 사람마다 스스럼없이 인사하며 남다른 친화력을 자랑했다. 또한 동네 마실을 돌 때는 '해외여행 초보자'답게 작은 물건 하나에도 호기심을 드러내 '심블리'의 면모를 뽐냈다는 후문. 까리온 시청에 방문했을 때는 직원을 향해 국회 청문회장을 방불케 하는 질문공세를 펼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한 프랑스인 순례자는 촬영 중이던 심상정을 보자마자 사진 촬영을 요청했다. '글로벌 심블리' 심상정의 국적을 불문한 인기가 놀라움을 자아냈다.

심블리의 첫 외사친 사귀기가 공개되는 JTBC '나의 외사친'은 26일(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나의 외사친' 윤민수, 아들 윤후와 첫 영상통화…"찐빵 같다" '나의 외사친' 심블리 심상정, 스페인 수녀와 특별한 일주일 '나의 외사친' 오연수, 이탈리아 가족 입맛 사로잡은 요리 공개! '나의 외사친' 이수근, 부탄서 엑소 못지않은 한류스타 등극? '나의 외사친' 오연수 "다시 태어난다면? 남자 가수 되고파"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