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성태, 1년 9개월 만에 '썰전' 출연…이철희와 열띤 공방

입력 2018-09-13 15:59 수정 2018-09-14 00:50

방송 : 9월 13일(목)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9월 13일(목) 밤 11시

김성태, 1년 9개월 만에 '썰전' 출연…이철희와 열띤 공방

자유한국당 김성태 원내대표가 1년 9개월 만에 '썰전'에 출연했다.

13일 방송될 JTBC 이슈 리뷰 토크쇼 '썰전'에는 오랜만에 출연한 김성태 원내대표와 함께 정부의 소득주도성장 정책, 상가건물임대차보호법, 그리고 자유한국당의 차기 당권주자 및 미래 전망 등 자유한국당과 관련된 이슈를 총망라 한 열띤 토론이 벌어졌다. 

먼저, 정부의 소득주도성장 정책과 관련해 김성태 원내대표는 "(지금) 국정 운영 전반이 너무 경직됐어요. 소득주도성장 정책을 15개월 넘게 했는데, 경제가 상당히 안 좋아졌지 않습니까"라며 "그래도 자유한국당이 경제는 좀 잘하잖아요"라고 셀프 칭찬했다. 이에 이철희 의원은 "동의 못합니다"라고 반박했다.

 
김성태, 1년 9개월 만에 '썰전' 출연…이철희와 열띤 공방

이날, 이철희 의원의 계속되는 날 선 충고에 김성태 원내대표는 "초대 손님을 불러놓고, 일장 훈계를 너무 많이 하시니까 이거 참…" 이라며 서운함을 드러내 현장의 웃음을 자아냈다. 

JTB 이슈 리뷰 토크쇼 '썰전'은 9월 13일(목) 밤 11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썰전' 박형준 "김병준 위원장 한번 부딪혀야 할 대상, 홍준표 전 대표" [영상] '썰전' 박원순이 직접 밝힌 옥탑방 살이 소감 '썰전' 박형준, 정부 일자리 정책 비판 "총상에 비싼 반창고 붙이고 있다" '썰전' 이철희, '기무사 계엄 검토 문건' 입수 비하인드 공개 '썰전' 이번주 방송 재개…새 진보논객 '창립 멤버' 이철희 의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