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방구석1열' 배우 김뢰하 "봉준호 감독에게 '살인의 추억' 원작 추천"

입력 2018-06-14 11:12

방송: 6월 15일(금) 오후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15일(금) 오후 6시 30분

'방구석1열' 배우 김뢰하 "봉준호 감독에게 '살인의 추억' 원작 추천"

'살인의 추억'의 원작이 된 연극에 출연한 배우 김뢰하가 봉준호 감독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15일(금)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의 첫 번째 코너 '띵작 매치'에서는 충격적인 범죄 실화를 원작으로 한 영화 '추격자'와 '살인의 추억'이 소개된다. '살인의 추억'에서 조용구 형사 역으로 열연을 펼친 배우 김뢰하가 출연해 영화 뒷이야기를 들려준다. 범죄 심리학자 이수정 교수와 '미쓰 홍당무'를 연출한 이경미 감독이 함께 출연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

최근 진행된 '방구석1열' 녹화에서 김뢰하는 "내가 봉준호 감독에게 '살인의 추억'의 원작이 된 연극 '날 보러 와요'를 소개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김뢰하는 영화 '살인의 추억'뿐만 아니라 연극 '날 보러 와요'에서도 열연을 펼친 바 있다.

김뢰하는 "연극 제목처럼 실제 범인이 자신의 이야기를 다룬 연극을 보러 올 것이라 생각했다. 관객들에게 '극장에 온 범인을 보러 와라'는 의미가 담겨 있는 제목이다"라며 원작의 제목에 숨겨져 있는 의미를 공개했다. 김뢰하는 이어 "두 작품 모두 큰 사랑을 받아서 뿌듯하다"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JTBC '방구석1열'은 15일(금)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방구석 1열' 최진기 강사 "북·미서 6.25 전쟁 부르는 이름이 다르다" '방구석 1열' 뮤지컬 배우 마이클 리, 케이윌에 신발 던진 이유는? '방구석 1열' 박광현 감독 "강혜정, '웰컴 투 동막골' 속 배역과 닮았다" '방구석1열' 최태성 강사, 영화보다 더욱 영화 같은 '밀정' 이야기 '방구석1열' 뮤지컬 배우로 돌아온 아이비…"무대에 오르기 전 늘 긴장"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