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멜로 장인 지진희가 뿌리는 '아줌마' 매력

입력 2018-01-24 11:19

방송: 1월 24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24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멜로 장인 지진희가 뿌리는 '아줌마' 매력

'멜로 장인' 지진희가 '아줌마' 수다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24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66회에서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미스티'의 격정 멜로 커플 김남주와 지진희가 서울시 구로구 궁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지진희는 평소의 진중한 이미지와는 다르게 수다스러운 입담으로 예능감을 보여줬다. 이날 김남주는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 지진희가 '아줌마'로 불리게 된 반전 에피소드를 폭로했다.

지진희는 이에 굴하지 않고 명불허전 '아줌마' 수다를 이어갔다. 지진희의 외모를 감탄하던 강호동은 "진짜 잘생기셨어요. 잘생긴 남자로 살아가는 기분은 어때요?"라고 물었다. 이에 지진희는 "나는 어릴 때부터 내 얼굴이 맘에 들었어요"라고 자신 있게 답하며 외모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특히 지진희는 드라마 홍보를 하던 중 "우리 드라마는 격정 멜로이다. 와이프인 김남주 씨가 '격정' 멜로를 해서 나는 '걱정'을 한다"며 급작스러운 '아재 개그'로 웃음을 안겼다.

김남주와 지진희의 유쾌한 한 끼 도전기는 1월 24일(수) 밤 11시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김남주·지진희 인지도 굴욕…격정적 도전 '한끼줍쇼' 서현-지현우 중곡동 출격…'반전 매력' 발산 '한끼줍쇼' 지현우-서현 출연…강호동 "두 사람 운명이다" '한끼줍쇼' 미소천사 서민정 활약…동시간대 예능 시청률 1위 JTBC '한끼줍쇼' 김지훈, 허무맹랑 개그에…이경규 '버럭'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