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등포 투캅스' 잇단 성추문…방송 출연 스타 경찰도

입력 2015-05-07 20:5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서울 영등포 경찰서 소속 경찰 2명이 성희롱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이중 한 명은 소위 '몸짱 경찰'로 유명세를 타면서, 최근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까지 출연한 스타 경찰관입니다.

성희롱 의혹 속의 투캅스…구동회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박모 경사는 2013년 세계 육체미 대회에서 입상하며 유명세를 탔습니다.

'로보캅'이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헬스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가 상당했습니다.

그런데 박 경사가 여대생 A씨를 성추행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A씨는 박 경사가 "집에서 자고 가라"는 등의 말을 했고, 지난해 5월엔 자신의 가슴과 엉덩이를 만졌다고 주장했습니다.

하지만 박 경사는 "신체 접촉은 합의 하에 이뤄진 일"이며, "좋은 감정으로 만났는데 결혼한 이후 A씨가 갑자기 돌변했다"고 반박했습니다.

같은 영등포 경찰서 소속 김모 경위도 후배 여순경을 상습 성추행한 혐의로 수사를 받게 됐습니다.

김 경위는 순찰차 안에서 여순경의 허벅지를 만지고 잠자리를 요구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얼마 전 한 여순경이 치매 할머니에게 신발을 벗어주고 맨발로 병원까지 호송해 따뜻한 감동을 줬습니다.

하지만 잇단 성추문으로 경찰을 바라보는 시선은 따갑습니다.

관련기사

캐디 상대로 성희롱…해군 얼굴에 먹칠하는 장성들 덕성학원, 제자 강제추행 덕성여대 교수 해임 결정 "간병인 구해요" 취업 미끼로 여성 구직자들 성폭행 공군부대서 구타·성추행…"피해 병사에게 합의 강요" 현직 법대 교수의 '열차 성추행'…알고 보니 상습범 서울대 '성추행 교수' 파면…학교 차원 최고수위 징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