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 10일 밝혀질까? "참고 있다"

입력 2015-05-04 11:0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 10일 밝혀질까? "참고 있다"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를 둘러싸고 누리꾼들의 추측이 이어지고 잇다.

3일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복면가왕'에는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3연승을 저지하기 위해 8명의 참가자들이 무대에 올랐다.

'황금락카 두통썼네'는 1대 가왕에 이어 2대 가왕에 등극하며 뛰어난 가창력으로 승부했다.

그러나 탈락할 때까지 정체를 숨겨야하는 프로그램 특성상, '황금락카 두통썼네'는 두 번의 우승에도 불구 여전히 누구인지 밝혀지지 않은 상황이다.

이에 누리꾼들이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정체를 파헤치고 나선 것.

황금락카 두통썼네는 "(자신의 정체에 대해)엄마도 모르기 때문에 입이 간질거리고 있다"며 "정말 자랑하고 싶다. 입이 조금 가벼운 편이라 정말 얘기하고 싶은데 참고 있다"며 본인의 심정을 드러냈다.

한편 3대 가왕이 가려질 10일 방송에서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정체가 드러날지 많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에 누리꾼들은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 도대체 누구일까"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 진짜 루나?"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 배다혜인가?" "'황금락카 두통썼네' 정체, 방송보면 알겠지"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관련기사

어벤져스2 700만 돌파, 어린이날 특수로 800만 달성하나? '진짜사나이' 김영철, 숨막히는 리액션 '뼛속까지 희극인' 강정호 홈런, 데뷔 후 첫 홈런 등 멀티히트…팀은 패배 '김제동 톡투유' 첫 방송…김종민 "바보같다는 말, 내겐.." '복면가왕' 가희 가창력에 판정단 '깜짝'…어땠길래? 서유리, '열파참' 실시간 검색어 등극에 "차라리 나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