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괜찮아 사랑이야' 티저 예고, 핫?쿨?섹시? '도대체 무슨 내용이야?'

입력 2014-07-10 09:51 수정 2014-07-10 10:3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괜찮아 사랑이야' 티저 예고, 핫?쿨?섹시? '도대체 무슨 내용이야?'


공효진 조인성 주연의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가 티저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30초 남짓한 영상에는 두 사람의 만남과 관계 전개에 관한 힌트들이 제공된다. 특히 "뭘 공유해? 몸?", "왜 남자들은 자는 걸 밝히는 거야?", "본능 플러스 사랑"등 공효진과 조인성의 아슬아슬한 대사가 시청자들의 기대를 자극하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기자기한 사랑이야기인줄...아니네ㅋㅋ", "완전 의외다 기대엄청함!", "역시 공효진은 저런 로코가 제 맛", "비쥬얼 폭발이다"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괜찮아, 사랑이야'는 인기 추리소설 작가이자 라디오 디제이를 '장재열'역의 조인성과 대학병원 정신과 의사 '지해수'역을 연기할 공효진, 이 외에도 성동일, 이광수, 도경수 등이 출연한다.

정신건강 의학과를 배경으로, 작은 외상에는 병적으로 집착하며 호들갑을 떨지만 마음의 병은 짊어지고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삶과 사랑을 일목요연하게 되짚어 보는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는 7월 23일 첫방송 될 예정이다.

온라인 일간스초르(사진=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티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