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나비 열애 인정, "축구선수 여효진과 2년째 좋은 인연"

입력 2013-06-14 09:0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나비 열애 인정, "축구선수 여효진과 2년째 좋은 인연"


'나비 열애 인정'

가수 나비(27)가 축구선수 여효진(30)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14일 나비의 소속사 ㈜아이티엠엔터테인먼트는 "13일 보도된 소속 가수 나비의 열애 소식에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여효진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2년째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평소 축구에 관심이 많았던 나비가 K리그 관람을 위해 경기장을 방문하면서 당시 여효진의 출전했던 경기를 관람, 축구 팬으로서 여효진을 지켜보게 되었다. 그리고 나비의 어린 시절 친구이자 여효진의 축구선수 후배인 두 사람의 지인이 평소 여효진이 나비의 음악을 즐겨 듣던 팬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만남을 주선하게 되었으며 서로 호감을 쌓으면서 2년째 좋은 인연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또 "현재 나비와 여효진은 서로 바쁜 스케줄이지만 여느 연인들과 마찬가지로 평범한 연애를 즐기고 있다. 힘들거나 기쁠 때 옆에서 가장 큰 힘이 되어주는 든든한 친구이자 연인 여효진의 사랑을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길 바라며, 앞으로 나비는 가수로서 좋은 음악으로 계속해서 인사드릴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나비는 지난 2008년 싱글 '아이 러브 유'로 데뷔, 각종 OST에도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또 여효진은 지난 2006년 FC서울에 입단, 광주 상무와 부산 아이파크 등을 거쳐 현재 고향 HI FC에서 활약 중이다.

나비 열애 인정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비 열애 인정, 여효진은 누구?" "나비 열애 인정, 여효진이 부럽다" "나비 열애 인정, 여효진과 잘 어울리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중앙일보 포토

관련기사

윤후 최근 모습 공개, 홀쭉해진 얼굴…다이어트 성공? [영상] 미란다커 시구…'원조 베이글녀' 잠실에 떴다! 스포츠카 주인의 집념, 비 올 때 오픈카 타는 방법 공개! KBS 아나운서 출신 김경란, 배우 송재희와 열애 소개팅 선호 스타일 1위는 '이승기-손예진', 그 이유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