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팀셰프' 한국-태국 '셰프 어벤져스' 담은 포스터 2종 공개

입력 2018-06-22 11:35

방송: 6월 30일(토) 저녁 6시 1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30일(토) 저녁 6시 10분

'팀셰프' 한국-태국 '셰프 어벤져스' 담은 포스터 2종 공개


'팀셰프'의 '셰프 어벤져스' 모습이 담긴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6월 30일(토) 저녁 6시 1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글로벌 쿠킹 버라이어티 '팀셰프'는 국내 최초로 한국과 태국에서 동시에 방송되는 프로그램이다. 한국과 태국의 정상급 헤드 셰프와 팀원들이 팀을 꾸려 각 국의 식재료 등을 활용해 요리 대결을 펼치고 성장하는 모습을 담는다.

22일(금) '팀셰프'는 MC 정형돈, 김준현, 샤크릿 얌남과 12인의 한국-태국 셰프 군단의 모습이 담긴 공식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먼저 셰프계의 '어벤져스'와 같이 멋진 포즈로 양쪽에 도열한 도전자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국 팀은 창의적인 레시피를 다량 보유한 헤드 셰프 이준을 필두로 팀원 심광섭, 박인수, 정주영, 이준성, 태빈이 조리기구를 들고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태국 팀은 '태국의 리틀 백종원'이라 불리는 외식업계의 큰 손, 후토 헤드 셰프를 비롯해 팀원 제임스, 버스, 패어, 카오옷, 카오폿이 '팀셰프'에 합류했다.

총 12인의 한국-태국 셰프 군단의 대결구도가 담긴 포스터 외에도 3MC의 단독 컷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들은 MC로서 양국 셰프들이 만든 요리를 소개하는 것은 물론, 잘 '먹고' '즐기며' 각 국의 입맛을 대변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글로벌 쿠킹 버라이어티 JTBC '팀셰프'는 오는 6월 30일(토) 저녁 6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이 프로그램은 태국의 GMM ONE TV를 통해 동시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팀셰프' 6월 30일 첫 방송! '신개념 쿠킹 콜라보 버라이어티' '팀셰프' 미슐랭 스타 이준 VS 태국의 백종원 후토…'헤드 셰프' 공개 JTBC, 2018 여름 '막강 드라마·예능 라인업' 공개 JTBC, 한국-태국 쿠킹 콜라보 버라이어티…'더팀셰프' 론칭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