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냉부해' 천정명, "안정환에게 사진 요청 거절당해…교훈 얻었다"

입력 2019-11-12 16:1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11일(월)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5주년 특집을 맞아 배우 천정명과 진이한이 출연했다. 이번 방송에는 '카리스마 배우' 천정명의 냉장고가 공개되었다.
 
천정명은 MC 안정환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신인 시절 우연히 길에서 안정환을 발견한 천정명은 사진을 찍어달라고 부탁했지만 단칼에 거절당해 상처받았었다고 폭로했다.

이어 천정명은 안정환 덕분에 큰 교훈을 얻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 확인)
 
이날 천정명의 군 복무 시절 이야기가 공개되었다. 권상우, 유승호와 함께 '연예계 공포의 빨간 모자'로 불린 천정명의 군 생활 미담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영상 확인)
 
한편, 냉장고를 부탁해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냉장고를 부탁해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냉부해' 천정명, "안정환에게 사진 요청 거절당해…교훈 얻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목을 조르는 그림자 '코골이' 방지 수면법 공개 [영상] '한끼줍쇼' 최진혁, "여자친구 빨리 와줬으면"솔직 입담 눈길 [영상] '호구의 차트' 장성규 "아내 몰래 비트코인 했다가 돈 잃어" [영상] '아는형님' 권상우 나이 몇이길래, "김성균-허성태에게 말 못놨다" [영상] '한끼' 이희진X간미연 "베이비복스 평양 공연, 망사로 노출 가려"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