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브루스 윌리스, 이병헌 결혼 축하 메시지…'결혼식도 올까?'

입력 2013-07-09 00:54 수정 2013-07-09 00:5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브루스 윌리스, 이병헌 결혼 축하 메시지…'결혼식도 올까?'


미국 할리우드의 세계적인 스타 브루스 윌리스가 오는 8월 10일 이민정과 결혼하는 이병헌에게 결혼 축하 메시지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브루스 윌리스는 8일 공개된 영화 '레드: 더 레전드' 홍보 인터뷰 영상에 등장해 이병헌과 다정한 모습으로 인터뷰를 진행했다.

특히 브루스 윌리스는 인터뷰를 통해 이병헌에게 결혼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브루스 윌리스는 "이민정과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말하면서 "이병헌과는 처음부터 호흡이 잘 맞았다. 이병헌의 액션은 정확하다. 특히 거친 장면을 실감 나게 연기한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브루스 윌리스의 이병헌 결혼 축하 메시지에 네티즌들도 환호했다. 네티즌들은 "브루스 윌리스의 이병헌 결혼 축하, 청첩장은 받았겠지?" "브루스 윌리스의 이병헌 결혼 축하, 결혼식날 찾아올까?" "브루스 윌리스, 이병헌 결혼 축하로 영화 홍보 제대로!"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병헌이 등장하는 영화 '레드: 더 레전드'는 오는 18일 국내 개봉한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레드:더 레전드' 홈페이지

관련기사

"밥 먹을래 나랑 살래?" 문근영 허세 사진 '폭소' '오지 말라'는 듯한 눈빛…쇄빙선 밀어내는 북극곰 '눈길' 현빈 재연배우 시절 사진 화제 '오글거리지만 멋있어' '50명 탈출 도운 영웅' 레비 씨 화제 '갈비뼈 부러져도…' '공감 백배' 직장인 거짓말 1위는? "에휴, 내가 회사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