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강호동 "JTBC 연예대상 받고 싶다" 솔직한 꿈 드러내

입력 2016-05-14 15:0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아는 형님' 강호동 "JTBC 연예대상 받고 싶다" 솔직한 꿈 드러내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의 강호동이 'JTBC 연예 대상'을 받고 싶다는 꿈을 밝혔다.

14일(토)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 24회에서는 절세미녀 전학생 한채아와 함께하는 형님 학교 생활기가 펼쳐진다. 멤버들은 한채아가 등장하자 미모에 감탄을 금치 못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멤버 서장훈은 한채아에게 호감을 표시하며 묘한 핑크빛 기류를 형성하기도 했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멤버들은 '내 꿈 그리기'를 주제로 미술 시간을 가졌다. 멤버들은 말 한마디 없이 진지한 태도로 자신의 꿈을 그림으로 그렸다. 이날 녹화에는 특별 심사 위원으로 낸시랭이 등장해 미술 전공자의 매력을 마음껏 뽐내기도 했다. 김희철은 "낸시랭의 진지한 모습을 처음본다"며 놀라워했다.

멤버들은 각자 그린 그림을 설명하며 자신의 꿈에 대해 이야기했다. 멤버들의 현실이 담긴 꿈 이야기는 가슴 뭉클한 시간을 만들기도 했다. 특히 강호동은 손석희 JTBC 보도담당 사장과 함께 대상 트로피를 들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그려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다소 모자란 그림 솜씨이지만 강호동의 솔직한 마음을 알게 된 멤버들은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진심어린 마음으로 응원을 보내기도 했다.

절세 미녀 한채아와 특별 심사위원 낸시랭이 함께 하는 형님 학교는 14일 (토)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반달친구' 김동현, 일일 체육선생님으로 '깜짝' 출연 반달친구' 위너 이승훈, "이럴 거면 집에 가" 촬영 중 버럭 '마녀보감' 오늘 첫방…알고 보면 더 재밌는 '관전 포인트 5' '힙합의 민족' 할미넴 8인 대학교 습격… 20대 청춘과 '세대 공감' '아는 형님' 서장훈, 한채아에게 건물 걸고 신개념 사랑 고백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