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냉부' 김수용 "유재석 전화 받으면 6개월 동안 방송이 없다"

입력 2019-06-10 11:44

방송: 6월 10일(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10일(월) 밤 11시

'냉부' 김수용 "유재석 전화 받으면 6개월 동안 방송이 없다"

김수용이 6개월 동안 방송이 끊긴다는 '유재석의 저주'를 공개했다.

10일(월)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불멸의 예능인'이자 '조동아리' 멤버인 김수용과 지석진이 출연해 냉장고를 공개한다. 두 사람은 28년 절친답게 치열한 폭로전을 펼친다.

최근 진행된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서 김수용은 "많은 분들이 모르지만 지석진과 개그 듀오였다"며 지석진과의 숨겨둔 인연을 털어놨다. 지석진 역시 "근데 아무도 한 지를 몰라"라며 셀프 디스를 펼쳤다.

이날 MC들이 김수용의 포커페이스 표정을 보고 "오늘 기분이 어떻나"라고 묻자, 지석진은 "김수용 씨 오늘 굉장히 기분이 좋다. 컨디션 100%다"라며 28년 절친답게 김수용의 컨디션을 감별했다. 또한 녹화 도중 김수용의 리액션이 터져나오자 지석진은 "저런 리액션은 인생에서 3~4번밖에 못 봤다"라며 놀라워했다.

하지만 시종일관 좋은 텐션을 이어가던 김수용은 갑자기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냉장고를 부탁해'는 유재석이 안 봤으면 좋겠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수용은 "유재석이 내가 나온 방송을 보고 응원하기 위해 연락이 오는데 그 연락만 받으면 6개월 동안 방송이 없더라"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28년 절친인 김수용-지석진의 거침없는 폭로전과 김수용을 두렵게 하는 '유재석의 저주'는 10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냉부해' 여에스더, 누적 매출 2천억 유산균 사업 대박 비결은? [영상] 1년 기름값만 '억대' 행사퀸 장윤정, "성수기 땐 헬기 타" [영상] '냉부해' 김소현, 폭풍성장 아들 주안이 근황 사진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