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풍류대장' 송가인, 성시경 잡는 입담으로 '송시경' 호흡 선보여

입력 2021-08-31 14:2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풍류대장' 송가인, 성시경 잡는 입담으로 '송시경' 호흡 선보여

'풍류대장'의 심사위원 송가인이 성시경과의 호흡을 뽐냈다.

31일(오늘) 공개된 JTBC '풍류대장-힙한 소리꾼들의 전쟁'(이하 '풍류대장')의 티저 영상에서 심사위원 송가인과 성시경은 첫 만남부터 남다른 호흡을 선보였다. 국악에 익숙하지 않은 심사위원들은 국악을 전공한 송가인이 등장하자 모두들 안도의 숨을 내쉬었다. 특히 성시경이 눈을 반짝였는데, "그동안 만날 기회가 없어 정말 만나보고 싶었다"라며 송가인과의 첫 만남에 기대를 가득 품었다.

하지만 송가인은 다른 심사위원들과의 인연을 묻는 말에는 "박정현 심사위원을 정말 좋아한다"라며 즉석에서 박정현이 불렀던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를 부르기도 했지만, 성시경에 대해선 "플레이리스트에 성시경의 노래는 없지만 먹방은 봤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발끈한 성시경이 "'미소천사' 불러줄까요?"라고 하자 송가인은 노래는 거절했지만 성시경의 트레이드마크인 '잘자요'를 듣고 싶다며 성시경을 들었다 놨다 하는 입담을 선보였다. 이에 다른 심사위원들은 "둘의 합이 정말 좋다" "둘이 꼭 같이 붙어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해 앞으로의 '송시경' 케미를 기대하게 했다.

송가인과 성시경은 나이를 가지고도 티격태격했다. 송가인이 이적과 성시경, 박정현을 두고 '어르신 라인'으로, 2PM 우영과 마마무 솔라와 자신을 두고 '영라인'이라 칭하자 성시경이 "어디 가요, 이리로 와요"라며 반발한 것. 이어진 인터뷰에서 송가인은 "나이로 보면 영라인이 맞다"라며 영라인임을 강력히 주장한 반면 2PM의 우영은 나이로는 영라인인 것 같지만 본인과 솔라와는 결이 다른 것 같다고 애매한 태도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송시경'(송가인-성시경) 라인은 어떤지 묻는 제작진의 말에 송가인은 어색한 웃음을 지은 뒤 이를 단칼에 거절하며 자신이 영라인임을 어필했다.

첫 만남부터 티격태격하는 송가인과 성시경의 호흡은 9월 첫 방송되는 JTBC '풍류대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3차 : https://tv.naver.com/v/22164068)
(4차 : https://tv.naver.com/v/22164381)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풍류대장' 심사위원 7인의 이야기…첫 티저 공개 '풍류대장' 서태지-BTS-이날치의 흥을 잇는 '힙한' 소리꾼은? JTBC 새 예능 '풍류대장' 놀 줄 아는 힙한 소리꾼들이 온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