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사서고생2' 뉴이스트W 종현 "슈퍼주니어 선배들 무서웠었다"

입력 2018-08-03 10:08

방송: 8월 3일(금) 밤 12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3일(금) 밤 12시

'사서고생2' 뉴이스트W 종현 "슈퍼주니어 선배들 무서웠었다"
'사서고생2' 뉴이스트W 종현 "슈퍼주니어 선배들 무서웠었다"

뉴이스트W 종현이 슈퍼주니어를 무서워했었다고 고백했다.

3일(금) 밤 12시에 방송되는 JTBC2 '사서고생 시즌2: 팔아다이스'(이하 '사서고생2')에서는 '고생애'로 똘똘 뭉친 멤버들의 솔직한 속마음이 공개된다.

고된 장사 후 숙소에서 함께 저녁을 먹으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게 된 팔아다이스 5인방. 멤버들은 서로에 대해 느꼈던 이야기를 솔직하게 고백했다.

먼저 막내 종현은 "원래 저희 팀 멤버들이 슈퍼주니어 선배님들을 무서워했었다"고 깜짝 발언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예상치 못한 종현의 고백에 은혁은 크게 당황하고 말았다.

이를 듣던 딘딘은 "이제야 고백하냐"며, "그래서 민기가 시즌 2에 출연 못한 게 아니냐"며 '깐족 멘트'로 몰아가기에 나섰다. 얼떨결에 '몰잇감'이 되어버린 은혁은 민망함에 몸 둘 바를 몰랐다는 후문이다.

과연 뉴이스트W 종현이 밝힌 사건의 전말은 무엇이었을지, 이외에도 스위스의 아름다운 풍경과 멤버들의 장사 후일담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확인할 수 있는 JTBC2 '사서고생2'는 3일(금) 밤 12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사서고생2' 산다라박 VS 종현 '팔아다이스 요리왕' 누구? JTBC2 '사서고생2' 지드래곤 굿즈 등장…딘딘 "내가 사고 싶다" '사서고생2' 종현 "은혁 선배님 존경" 연신 감탄한 이유는? '사서고생2' 스위스 입성…뉴이스트W 종현, 총무 맡은 까닭은? '사서고생2: 팔아다이스' 막내 뉴이스트W 종현, '리틀쭌' 된 사연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