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검문 받자 줄행랑…CCTV에 찍힌 몰카범 '혼신의 도주'

입력 2015-10-15 21:09 수정 2016-04-05 11:1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상습적으로 여성의 하체를 촬영해 온 몰카범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범행 대상을 찾다 검문을 받게 되자 제 발 저려 도망쳤는데, 미끄러지고 엎어지는 모습이 고스란히 CCTV에 찍혔습니다.

강버들 기자입니다.

[기자]

검은 모자를 눌러 쓴 23살 대학생 K씨,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 한참을 서성입니다.

여자화장실 근처를 배회하고, 나오는 여성을 뒤쫓는 등 K씨의 수상한 행동에 역무원이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윤상덕 경사/용인경찰서 구갈지구대 : 저희하고 눈이 마주쳤는데 (K씨가) 눈빛을 피하더라고요. '잠깐 우리 확인 좀 하자'고 하면서 (데려갔지요.)]

경찰에 붙잡힌 K씨는 가짜 이름과 주민번호를 대더니, 갑자기 고객지원실을 뛰쳐나갑니다.

슬리퍼를 신고도 에스컬레이터를 두세 계단씩 한번에 오르며 필사적으로 도망칩니다.

지하철 밖으로 빠져나오려는 순간 미끄러지고 만 K씨, 계단에서 엎어지며 결국 경찰에 붙잡힙니다.

'그동안 찍은 몰카가 걱정돼 도망쳤다'는 K씨의 휴대전화에서는 여성의 하체가 담긴 사진과 동영상 등이 발견됐습니다.

최근 여성을 상대로 한 몰카범죄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

경기경찰청은 K씨 검거 상황이 담긴 CCTV를 고스란히 페이스북에 공개해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넥타이에 담뱃갑까지…몰카 1300여개 불법유통 적발 산부인과 의사의 '137회 몰카'…환자·간호사 당했다 "옷 갈아입으라더니…" 유명 피부과 탈의실에 CCTV '워터파크 몰카' 지시한 30대 공범 검거…혐의 시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