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속사정쌀롱' 진중권 "문희준, 왜 안티 생겼는지 모르겠다"

입력 2014-12-26 16:44

28일 일요일 오후 9시 40분 9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8일 일요일 오후 9시 40분 9회 방송

JTBC '속사정 쌀롱'에 출연한 문희준이 과거 '악플' 이야기에 녹화 중단을 선언했다.

문희준은 최근 '속사정 쌀롱' 9회 녹화중 '과거 천만 안티를 어떻게 이겨냈냐'는 MC들의 짖궂은 질문이 이어지자 "다음에 나오겠다"며 자리를 박차고 나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문희준은 "안티 수가 천만이라니 말도 안 된다. 내가 무슨 '명량'이냐. 3년 뒤에는 오천만 안티설이 나오겠다"라고 억울해했다. 이에 MC들은 "천만이면 웬만한 성인은 다 싫어했다는 얘기" "국민 안티"라며 '깐족 개그'를 던져 문희준의 분노를 샀다.

'속사정쌀롱' 진중권 "문희준, 왜 안티 생겼는지 모르겠다"


과거 문희준에 대한 악플을 알고 있었냐는 질문에 진중권은 "나는 그 당시 상황을 몰라서 문희준씨가 왜 욕을 먹었는지 모르겠다.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다"라며 "인터넷 검색까지 해봤는데도 모르겠다. 오이를 몇 개 먹었다는 얘기는 들었는데"라고 말해 녹화장을 초토화시켰다.

또한, 진중권은 "오이를 먹은 게 왜 욕먹을 이유인지 이해가 안 간다. 누가 설명 좀 해달라"며 해맑은 표정을 지어 문희준을 진땀 흘리게 만들었다.

이 날 문희준은 "사실 나도 그 원인에 대해 나름대로 분석을 해봤다"고 고백하며 그간 어디서도 밝히지 않은 악플에 관한 속마음을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다른 MC들은 "그 모든 걸 이겨내고 예능인으로 열심히 활동하는 문희준이 정말 대단하다. 멋지다"며 문희준을 응원했다.

'악플 심리 전문가'로서 밝힌 문희준의 솔직한 이야기들은 오는 28일 일요일 오후 9시 40분 JTBC '속사정 쌀롱' 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남주혁, 여장 대회 나갔지만… 이파니 결혼3년차, "시부모님과 아직 왕래 없어…내가 죄인" 윤도현-바비킴 vs 성동일-이종혁, 자존심 걸고 합창대회 출전 '속사정 쌀롱' MC들이 말하는 이현이의 모든 것!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