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찰떡콤비' 김보성X김수용, '의리의 동창'으로 콤비 마을 입성

입력 2019-08-02 13:28

방송: 8월 4일(일)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4일(일) 밤 10시 50분

'찰떡콤비' 김보성X김수용, '의리의 동창'으로 콤비 마을 입성

콤비마을에 으리으리한 형님 김보성과 김수용이 등장한다.

8월 4일(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찰떡콤비'에는 40년이 넘는 우정을 자랑하는 '동창 콤비' 김보성과 김수용이 출연한다.

초등학교 때부터 친구 사이로 알려진 김보성과 김수용은 함께한 40여 년의 세월만큼 누구보다 절친함을 자랑하며 콤비마을에 등장했다. 그러나 이수근이 "보성이 형이 수용이 형의 전화번호도 모르지 않았냐"며 폭로한 것을 시작으로 '찰떡콤비'의 콤비력 테스트에서도 엇갈리는 대답이 이어져 둘 사이의 우정이 의심받기 시작했다.

결국 김수용은 "사실 우리 안 친하다"라고 고백하며 "김보성은 학창 시절에 찌질했다. 실제로는 의리가 없다"며 거침없이 폭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믿었던 콤비에게 폭로(?) 당한 김보성은 사나이의 자존심을 지키기 위해 기상천외한 개인기부터 본인의 추억이 담긴 오징어 게임 등을 제안했지만 연신 구멍으로 활약하며 수난시대를 겪었다는 후문.

한편, '찰떡콤비'의 시그니처 게임 '4각 콤비 족구'에서는 일정 점수 이상 잃게 될 시 '스타킹 복면 착용'이라는 새로운 벌칙이 적용돼 콤비들의 승부욕에 불을 지폈다. 새로운 규칙이 생기자 모든 게임에서 에이스로 활약했던 '만렙콤비' 이수근과 은지원마저 복면을 착용, 충격적인 비주얼과 환장의 플레이가 더해져 폭소를 자아냈다.

'동창콤비' 김보성을 향한 김수용의 폭로전과 콤비들의 웃음만점 활약상은 8월 4일(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찰떡콤비'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찰떡콤비' 이만기X심권호 '톰과 제리 콤비' 활약에 분당 최고 2.7% '찰떡콤비' 이만기X심권호 등장! 스포츠 레전드의 '벌칙 굴욕'은? '찰떡콤비' 문성민, 생애 첫 코믹 분장 도전에 개그맨 멤버들 '견제' '찰떡콤비' 이진호 절친 유병재 "이런 프로그램이 어딨냐" 버럭한 사연은? '게임 싱크홀' 데프콘…'찰떡콤비' 신생 벌칙 등장에 '공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