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팀셰프' 통닭부터 통돼지까지 푸짐한 '통 요리'의 향연 공개

입력 2018-09-29 18:06 수정 2018-09-29 18:06

방송: 9월 29일(토) 저녁 6시 1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9월 29일(토) 저녁 6시 10분

'팀셰프' 통닭부터 통돼지까지 푸짐한 '통 요리'의 향연 공개

'팀셰프'에서 푸짐한 양만큼 군침 도는 '통' 요리의 향연이 펼쳐졌다.
 
29일(토)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되는 JTBC '팀셰프'에서는 '통 요리'를 주제로 한국과 태국 팀의 대결이 펼쳐진다. 이날 스페셜 맛 평가단으로는 태진아, 강남 그리고 태국의 모델 겸 배우 위우가 함께 한다.
 
대결에 앞서 양 팀 셰프들은 다양한 '통 요리'를 경험했다. 특히 보기만 해도 빠져드는 통돼지 요리를 시식하던 자타공인 고기마니아 제임스 셰프는 '무아지경 먹방' 도중 치아가 상하는 '웃픈' 사태까지 발생하기도 했다.
 
이후 양 팀은 통오리, 통닭, 통돼지까지 '통'으로 즐기면 더 맛있는 레시피를 준비했다. 먼저 한국팀은 대결 전 시식했던 '비프 웰링턴'을 재현하는 것은 물론 통돼지를 활용한 냉채 샐러드, 쿠바 샌드위치 등 감탄을 자아내는 한 상을 완성했다.
 
태국팀은 달콤한 건푸룬을 활용한 소스부터 팔각, 쥐똥고추, 감귤잼 등 태국의 장점을 마음껏 활용한 오감 만족 통돼지 요리를 선보였다.
 
요리를 맛본 태진아는 "점수를 준다면 만 점까지 주고 싶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JTBC '팀셰프'는 29일(토) 저녁 6시 10분 방송된다.
 
'팀셰프' 통닭부터 통돼지까지 푸짐한 '통 요리'의 향연 공개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팀셰프' 태진아-강남 출연…'대한민국 3대 장' 발언에 웃음바다 '팀셰프' 끝없이 이어지는 새우의 향연! '새우 파라다이스' 요리는? '팀셰프' 잘 먹는 그들의 습격! 유민상·홍윤화의 '한-태국 먹방' '팀셰프' 글로벌 친구 식당 습격기 '내 친구의 식당은 어디?' "오장육부에 보일러 때러"…'팀셰프' 지상렬, 어록 폭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