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청춘시대' 이태곤 감독, 5명의 20대 여배우 어떻게 연출할까

입력 2016-07-06 11:28

'네 이웃의 아내' 염정아, '사랑하는 은동아' 김사랑 이어

샅샅이 뒤져 찾아낸 ‘청춘시대’ 5인방과는 어떤 시너지를?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네 이웃의 아내' 염정아, '사랑하는 은동아' 김사랑 이어

샅샅이 뒤져 찾아낸 ‘청춘시대’ 5인방과는 어떤 시너지를?

'청춘시대' 이태곤 감독, 5명의 20대 여배우 어떻게 연출할까


화려한 여배우에게 진정성을 입히는 이태곤 감독. 그가 연출할 여대생 밀착 동거담 JTBC '청춘시대'가 기다려지는 이유다.

'마녀보감' 후속으로 방송되는 JTBC '청춘시대'(극본 박연선, 연출 이태곤, 제작 드림이앤엠, 드라마하우스) 한예리, 한승연, 박은빈, 류화영, 박혜수는 출연 이유에 대해 입 모아 "이태곤 감독님에 대한 믿음이 있었다"며 깊은 신뢰를 보냈다. 그리고 지난 2013년과 2015년 '네 이웃의 아내' 염정아, '사랑하는 은동아' 김사랑도 같은 말을 했다.

이태곤 감독은 여배우의 숨은 매력을 발굴했다. '네 이웃의 아내'를 통해 도도하고 차가운 이미지의 염정아에게 일과 가사를 병행하는 보통의 워킹우먼 캐릭터에 공감과 코믹을 완벽히 입혔고, '사랑하는 은동아'로 화려한 섹시미에 감춰져있던 김사랑의 진정성을 이끌어내며 '김사랑의 재발견'이라는 호평을 이끌어냈다.

때문에 이태곤 감독이 "샅샅이 뒤져 찾아냈다"는 '청춘시대'의 5인방, 한예리, 한승연, 박은빈, 류화영, 박혜수에게 드라마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과연 이태곤 감독은 "윤진명 캐릭터가 욕심났다"는 한예리, "여자들끼리의 작업환경이 그리웠다"는 한승연, "큰 맘 먹고 연기 변신에 나섰다"는 박은빈, "누가 봐도 완벽한 강이나가 되고 싶다"는 류화영, "'용팔이' 동생의 성장을 보여주고 싶다"는 박혜수와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까.

'청춘시대' 관계자는 "이태곤 감독은 한예리, 한승연, 박은빈, 류화영, 박혜수에게 자연스럽고 편하게 연기하라는 말을 자주 하고 있다. 덕분에 배우들도 연기에 대한 긴장감을 내려놓고 자신의 이야기를 하듯 또래들과 즐거운 분위기에서 촬영하고 있다."고 설명, 개성도 매력도 모두 다른 다섯 여대생의 이야기가 펼쳐질 첫 방송에 기대를 불어넣었다.

한편 '청춘시대'는 외모부터 남자 취향, 연애스타일까지 모두 다른 5명의 매력적인 여대생이 셰어하우스에 모여 살며 벌어지는 유쾌하고 발랄한 여대생 밀착 동거드라마다. '연애시대' 박연선 작가의 브라운관 복귀작으로도 관심을 모았다. JTBC 금토 드라마로 오는 7월 22일 첫 방송 될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청춘시대' 여대생 감성 물씬 포스터 공개…"안구 정화" '청춘시대' 현실은? CC 아닌 C+…"청춘이라는 거짓말" 티저 '청춘시대' 박혜수 "'용팔이' 동생의 성장 보여드리고 싶다" '청춘시대' 1차 티저 영상 공개…목소리만 출연, 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