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손호영-김태우, JYP 구내식당 보고는 설움 폭발…왜?

입력 2019-09-24 11:14

방송: 9월 25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9월 25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손호영-김태우, JYP 구내식당 보고는 설움 폭발…왜?

손호영과 김태우가 JYP 신사옥에서 데뷔 초를 회상했다.

25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는 god의 손호영과 김태우가 밥동무로 출연해 송파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오프닝 촬영은 god의 오랜 스승인 박진영이 수장으로 있는 JYP 신사옥의 구내식당에서 이루어졌다. 손호영과 김태우는 남다른 스케일의 구내식당을 보고 놀랐고 모두 유기농 식자재로 꾸려진 건강식단을 맛보고는 "진짜 맛있다"며 연신 감탄했다. 그러다 문득 배고팠던(?) 시절을 떠올린 손호영은 "이거 솔직히 너무한 거 아니야?"라고 말하며, 이어 "우리 땐 왜 이게 없었을까?"라며 서러운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이를 지켜본 김태우는 박진영이 신사옥이 지어진 후, 비와 함께 구내식당으로 초대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김태우는 당시 박진영이 "너희를 초대해서 이런 음식을 먹이는 게 미안하다"며 함께할 때 챙겨주지 못했던 것에 대한 미안함을 드러냈다고 전했다. 이어 JYP 개국공신인 손호영과 김태우는 배고프고 가난했던 god 초창기 시절을 회상했다는 후문이다.

JYP 신사옥에서 감회에 젖은 god의 손호영과 김태우의 모습는 25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송파동'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한끼줍쇼' 한의사 집주인, 엑스원 김요한 맥 짚고 꺼낸 말은? '한끼줍쇼' 김요한 "캐스팅, 아버지 선에서 거절" 데뷔 비하인드 공개 '한끼줍쇼' 김요한-김우석, 엑스원 데뷔 후 첫 예능 도전 '한끼줍쇼' 공승연, 트와이스 정연에게 입수한 고급 정보는? '한끼줍쇼' 배우 박호산 '예능야망꾼' 등극! 이경규 맹비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