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결혼생활 마침표…사이 멀어진 이유는?

입력 2016-09-21 13:3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결혼생활 마침표…사이 멀어진 이유는?


헐리우드의 대표 '잉꼬부부' 였던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가 결혼 생활에 마침표를 찍었다고 CNN 등 외신들이 20일 보도했다.

CNN은 안젤리나 졸리가 브래드 피트를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 했다고 전했다. '브란젤리나'로 불리며 부부애를 과시했던 두 사람은 최근 영화 촬영과 제작 등 외부 활동 탓에 사이가 멀어진 것으로 전해졌다.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는 2005년 영화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브래드 피트는 안젤리나 졸리를 사귀면서 여배우 제니퍼 애니스톤과 이혼했다.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는 10년 가까이 동거하다 2014년 결혼에 골인했다.

브래드 피트 부부는 캄보디아에서 아들 메덕스, 베트남에서 아들 팩스, 에티오피아에서 셋째 딸 자하라와 나미비아에서 넷째 딸 샤일로를 입양했다. 또 직접 낳은 아들 딸 쌍둥이 녹스와 비비엔까지 총 여섯 명의 자녀를 뒀다. 지난 8월에는 7번째 아이를 입양할 계획이라는 보도가 나오기도 했다.

앞서 지난 1월 미국 연예 매체 등에서는 두 사람이 조만간 이혼할 것이란 보도가 나오며 불화설에 휩싸이기도 했지만, 당시 피트 부부는 "6명의 자녀들이 커가는 모습을 보는 게 행복하다"며 결별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중앙일보 포토 DB

관련기사

정진운 예은 "3년째 예쁜 사랑 키워나가는 중"…뮤지션 커플 탄생 더 예뻐진 미모 김하늘, 이상윤-신성록과 무슨 관계? '야구선수 정인욱과 열애' 주목받는 개그우먼 허민은 누구?
광고

JTBC 핫클릭